확실히 버프류 폭주형식 아덴 중에서 딜증 수치가 메인노드 3렙 기준으로는 매우 폭력적이고
아덴 지속시간동안 피면 제공해주는 아덴은 남다른 부분이 맞음
문제가 기존 분망 디트한테 그게 전혀 어울리지 않음
어차피 지속시간 내에 해방기를 최대한 많이 넣으려면 + 헤드타율을 올리려면
집속수급이 가장 간결한 인듀어를 섞어야하는데 그러면 아덴 인듀어 피면이 중복되서
아덴으로 얻는 피면은 사실상 없는 느낌이고
한정된 시간 내에 넣을 수 있는 스킬 다 때려박아서 딜뽕을 뽑는 폭주 형태 아덴은
패턴보고 확실히 헤드에 해방기 넣고 집속 수급 이후 '패턴보고' 다시 그 과정을 반복하는 형태의
중간중간 뜸들이는 타이밍이 있는 분망 구조 특성상 제대로 받아먹기가 힘듬
인파 앜패에 달려있는 아덴 지속시간동안은 어디서든 때리든 백어택 판정과 같은 걸 디트 아덴에 주던가
정면에 노출되는 헤드딜러 특성상 패턴에 즉각적으로 반응하기 좋게끔 수라에 넣어준 호신투기 메커니즘이라던가
하다못해 신속 선택지 사라지고 갈망 줄었는데 공속 편의성 나름 잘먹는 디트한테
아덴지속시간동안 추가 공이속이라도 달아줘야 하지 않나 싶은데
개발진들이 남들보다 높은 딜증 수치 + 아덴동안 상시 피면이라는 메리트에 꽂혀서
다른 걸 더 붙여줘선 안된다는 엄격한 기준이라도 생긴 것 같음
오히려 경피면없던 타대 피아노 지속딜러였던 캐릭이 앜패와서 디트 분망아덴 받았으면
우리도 아드 효율 잘받는 딜타임 생겼다 + 14초 피면 쌉사기네 할텐데
분망 디트들 퍼스딜 하나 올려주면 좋아하겄지 하고 디트 이해도 부족한 사람이 딸깍한 거 같음
아니면 레이드 만드는 팀이랑 앜패 제작한 팀이랑 그냥 벽쌓고 다른 게임에서 각자 작업한 정도로 밖에 안보임
그렇게 개발진 쪽에서 직접 강조해준 환경변수가 중요한 게임인데 그 환경변수에 대한 고려가 전혀 안된 설계이니.
무지성 버프를 바라진 않으니까 차라리 아덴에서 딜증수치를 조금 줄이고 피면을 지우면서
호신투기화 / 아덴지속시간 중 약노판정 / 공이속버프 등등 레이드환경을 고려한 실전성 + 편의성 좀 주고
양쪽 직각 둘 다 아덴캐릭 됐으니까 특화효율 개편이랑 풍요룬 채용 좀 열어주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