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 병신마냥
구조를 안틀어 막고 있는지 모르겠다.
지금 전체적인 성능만 봐도
극신세맥 : 카운터2개, 우수한 파괴, 우수한 무력, 그에 비해 체급이 낮음.
극특세맥 : 싸이클에 묶인 카운터 1개, 애매한 파괴, 우수한 무력 - 단 사용자가 이타적으로 싸이클을 굴리면 카운터 대응능력이 올라감.
역천 : 싸이클에 싹다 묶인 카운터1개, 파괴 2개, 주력기 / 현타 10초 동안 할 수 있는거라곤 순본 2번 / 기공장 / 벽력장 정도 나머지는 쓰는 순간 아덴 싸이클이 꼬임.
차연체 세맥 : 올라운드 기믹 머신, 그에 비해 스스로 아덴을 버린 시점에서 딜몰이에 취약한데, 체급마저 낮음. 보석이 높아 질수록 극신보다도 체급이 낮아짐.
유저에게 일말의 온몸비틀기를 허용하지 말라니까?
그냥 회선 하나 놀게 나둬주면 되잖아?
유틸 성능 애매하고 역천은 병신수준이니
회선하나를 카운터기로써 강제로 채용하게만들고
기믹싸개용으로 나두라고
시즌2때 사람들이 회선 왜 병신같다고 한지 알긴 하냐?
시너지를 씨발 카운터기에 쳐 넣으니까
싸이클에 묶이는 카운터에 무력 파괴 싹다 몰아넣으니 병신같다 한거지.
시너지만 분리하고 싸이클에 속하지 않는 순수 유틸 싸개 스킬이였으면
사람들이 병신같다고 욕을 하겠냐고
시즌2 스킬구조개선 하기전(벽력장쓰기 전, 섭몰과 섬열파를 쓰던 시절)
그렇게 회선에서 시너지 분리해달라고 그렇게 이야기했는데
방치하다가
스킬구조개선하고
역천은 회선유기하고
이제서야 벽력장에 파과를 쳐 달아주는 병신같은 후속조치에 진짜 혀를 찬다 혀를 차
벽력장을 쳐 쓰게 만드니까
트포로 쓰지 말라고 갈라친 역천조차
회선보다 딜이 잘나오니 채용하고
극특세맥이라는 변종이 생기면서
내방 빠준 찍을 이유가 사라지니
회선을 채용안하고
그냥 벽력장 카운터 삭제하고
회선 강제 채용하게 만들고
빠진 벽력장 그 계수만큼 깡통을 상향하면
싸이클도 여유로워지고,
카운터, 파괴 순간 대응 좋아지잖아?
여기에
회선에 투지강화 트포 대신 자공증 55.6퍼 1초 같은 부가 효과 줘서
회선을 싸이클 사이에 넣어도 손해가 덜 발생하게 추가효과해주면 되잖아?
이러면 극신은 그냥 하던데로 투지강화찍고 할테고
극특이나 역천은 어차피 투지강화 내방으로 커버하니
자공증 트포 찍고 순수 유틸싸개용으로 쓰겠지.
이게 어려워?
존나 쉽게 기공사의 유틸적 문제를 한방에 해결해주는건데
인력부족인건지 지능이 문제있는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