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2 환영격포함 스킬 패치전 쓰던거
난화격, 섬열파, 기공장, 여래신장, 섭물
어차피 다른스킬들 다 병신이라
저거 5개 세맥이든 역천이든 똑같이 썼고
난화격 섭물 - 경면
섬열파 - 피면
기공장 여래 - 없음.
적당히 경피면 밸런스 좋고
회선시너지만 좀 순보에 돌리던가 아싸리 지금처럼
내방 시너지를 쓸 수 있게 한돌이든 극특세맥이든 자연체세맥이든 만들었으면 극신세맥은 어차피 회선쿨 짧고 신경만 쓰면 가동률 96퍼 이상은 나오니 문제가 없을텐데
저당시 구조개선? 나쁘지 않았지.
어차피 역천이든 세맥이든 내방쿨을 어떻게 더 줄일 수 없으니
특신역천말곤 딱히 6딜로 넘어갈 이유가 없었음.
애초에 시즌2 스킬셋에서 개선한건 6초안에 5개 스킬 프레임 소화가 존나 빡빡해서
해줬다는 분위기가 많았으니까
근데 시즌3넘어와서
지들이 개선해준걸
세맥4노드 10초 쿨감
역천4노드 금강효율 증가
로 내방 쿨감을 더 줄여줘서 지들이 개선해준 방향을
유저들이 온몸비틀게 여지를 만듬.
더구나 초각성스킬까지 만들어 놓고
천공참은 아무도 안쓰는 병신 구조 방치하고 아무런 대책이 없음.
기공사들이 불만이 생길 순 있어도
지들이 정한 구조 방향성이 있으면
그걸 고집할 깡냥이 있어야하는데
개선을 존나 소극적으로 함.
구조를 열어둘거면 다양성을 인정하고
빌드마다 어느정도 유저가 선택할 여지를 주거나
구조를 지들 꼴리는대로 틀어막을거면
파생 빌드가 안나오게 프레임이든 유틸적인부분을 아예 틀어막아야하는데
이 개새끼들은 그놈의 지표가 쌓일때까지 방치하다가
꼴에 한다는게
역천이 파괴가 좀 안좋네?
회선 대신 벽력장 쓰고 있으니 벽력장에 파괴줘야지 히히
이잘알하고있는거야 그냥
원초적인 기공사의 현재 문제점은
그냥 스마게 역량부족임.
시즌2때 있었던 빡빡한 프레임을
세맥은 선후딜 짧은 스킬로 케어하게 하고
역천은 중거리포지션으로 케어하게 바꿔놨는데
지들 스스로 여기에 쿨감을 더 땡길 수 있게 엎어버림.
차라리 메인노드에 쿨감관련된 효과가 하나도 없었으면
극신세맥은 그냥 메인노드에 운기행공 옵션으로 대체해서 저점올려주는 개선
역천은 현타때 어느정도 기믹을 할 수 있게 피해량을 더 감소시키고, 내공소모령을 대폭 줄이는 방향으로
메인노드 건드려 줬음 됐는데
뭔 생각으로 어느정도 틀어막아둔 내방 빠준 강제 되는 쿨감인계치를 지들 스스로 박살내서
유저한테 온몸비틀기를 할 여지를 준건지 도저히 이해가 안감.
막말로 시즌2때 스킬개선 안하고
시즌3 넘어왔으면
지금의 기공사 문제점은 대부분 해결됐음.
경피면 부족 -섭물이랑 섬열파가 강제채용인데 부족할 수가 없음.
역천 시너지 가동률 문제 - 벽력장이 병신이라 회선 강제채용 + 한돌로 인한 투지강화내방 쿨을 11초 까지 땡김으로써 시너지가 빌 수가 없음.
극특세맥과 극신세맥 체급 문제 - 똑같이 5딜 구조라 환영격 경지 딜만큼 딜이 빠진다고 가정하면 지금만큼 격차가 발생하지 않음.
시즌2 기준으로 개선한 이후
시즌3에서 문제점이 발생했으면
그에 맞는 구조를 다시 개선을 해줘야하는데
이렇게 1년동안 구조 방치할거면
섭물이랑 섬열파 돌려놔 씨발년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