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포 써보긴 해야겠다 해서 들고감
이번주가 어지간하면 2정가해서 해+달 유물은 맞추는 주다보니까, 이제 2-1 별염동 나올때 100줄도 안남는게 좀 신기했습니다. 아크그리드 전에 3500점 넘던분들이면 그때 하드가 이런속도 였으려나 싶던
4000 넘는분들은 무무격카 보기전에 0줄이실듯
1관은 딜러 몇이 초반에 죽었는데 그냥 진행했다가 2뎃한 사람 나와서, 전분시간대로 맹습때보다 더 걸렸고
2관은 제가 별염동때 초각박다가 죽어서 2-1 80몇줄 딜못해서, 딜도 딜이지만 쿨비율/시너지유지율 이런데서 크게 손해봄
- 기본적으로 진혼14p→18&19p 옵션 활성화로 딜증이 늘어나서 정확한 비교는 안됨 (풍뢰 같은 40회에 치적 줄었는데 오히려 딜 더나온다던가)
- 금강 사이클 중간 순순순때 속행이 터지면 내방이 빨리오고, 내방을 빨리쓰면 강종을 해야 시너지가 유지되는데, 혼포 쓰면 당기고 있다가 강종 늦어서 유지를 잘못함. 그래서 1관도 유효율 떨어졌고
- 혼포 소화하니라 다른거 쿨소화가 떨어짐. 특히 내무섬무 못하니까 무공탄이 많이 하락함 (클탐 늘었는데 횟수가 안늘음)
순순순 타이밍으로 사이클 밀린 군림보도 딜각 쉬운 1관에선 지표 비슷하게 유지했는데, 2관에선 2-2 2-3에서 속행 의존한 쿨소화 실패해서 비중 엄청 잃었고
혼포 쓰니까, 첫클 세맥으로할때랑 비슷한 면모가 좀 있음. 사멸마냥 2-1에서 벌고 2-2 2-3 잃는 그거 1관이랑 2-1은 피면활용이 쉽고 사라지는 패턴이 적으니까, 맹습 대비 계수 높은게 체감되는데. 2-2 2-3 에선 사라지니까 혼포 풀틱 안들가는 경우가 꽤 생겨서 체감이 확 줄어듦
그래서 혼포쓰니까 2-1 중간에 누운시점에 이미 맹습때보다 많이 벌어놓고, 2-2 2-3에서 유지를 못함 (2관 1분 dps 4.02>2.76 하락한게 거의 2-3 발악직전 딜페이스탓)
특히 3맹습 중간다리인 순순순 맹습섬 경+피면 구간 사라진게 꽤 체감이 커서, 2-2 2-3 짤패에 피면 활용 떨어진거 느낌
그리고 저가
혼포쓸때 저가가 진짜 빡치는게, 맹습은 하다보면 다쏘고 저가하는 각이 나오는데 혼포는 불가능함. 물론 하드는 그냥 맞으면서 당기면 피면으로 버틸수도 있는데(2-1 저가들) , 2-2 2-3 저가는 싹다 피면 무시라 그것도 안됨. 앞앞뒤베기 저가고 염동장판 피하며 저가고 피면 캔슬당하니까 안되고, 12베3저4카도 맹습은 1,2베기때나 잘모여있을때 한정으로 3저가때도 관통위치 생각해서 당기면서 맞추고 4번째 협카치는게 되는데, 혼포는 일단 오래쏘니까 틱 다 안들가서 그때 쓰는게 손해가됨. 후딜도 길어서 스페없이 4카 타이밍 맞추기가 잘안되고. 그래서 아끼자니 이제 1금 2섬 풀틱 소화가 안되서 로스나는거고. 이 패턴 혼포는 진지하게 그냥 1베기 보자마자 금강 강종하는게 맞는건가? 생각함
이런 이유로 하드에서도 소화를 제대로 못해서 더퍼엔 절대 못들고 가겠구나 함
개인적으로 제 전분에서 원기옥 쿨이 너무 노는게 치명적이라 역천이 안맞는듯 (이번주 신경써서 쿨비율 올렸는데도 75%였는데 , 각성기면 90% 근처 나와야 한다고 생각)
근데 아직도 귀환결/번천귀류가 아예 없어서 다른거 정가치고 가는 각도 안나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