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내방 쿨감 활용이 의미가 없음.
- 내방 보석 뺀다? ㅇㅋ 그럼 넣을게 뭐임? 뭐 환영격...?
- 내방 보석을 빼고 넣을 게 없음.
2. 3내방으로 굴릴 이유도 없다.
- 내방만 쿨이 빨리 도니 주력기인 난화격, 풍뢰, 섬열파 등등 쿨이 애매하게 돌아버림.
3. 3난화격을 위해 신속을 준다
- 난화격 딜증 40퍼 좋긴한데 이거 쿨 8초대까지 내릴려면 신속을 못해도 350는 줘야함.
- 근데 이게 난화격 쿨이 8초 까지 떨어졌으면 풍뢰, 환영격도 8초대란 말이지?
- 그럼 풍뢰, 환영격도 3번 쓰기위한 프레임을 확보하기위해 쿨을 7초까지 떨어뜨려야함.
- 그럼 신속을 600까지 줘야함. <<????????
- 근데 이러면 운명에 공속을 왜준거임? 지금도 노신속 역천의 경우조차 금강 키면 공속이 135퍼인데???
4. 3.의 문제로 인한 치적 하향이 전체 싸이클에 문제가 생김.
- 결국엔 난화격 쿨을 어느정도 완화을 해줘야함.
- 아니면 난화격만 딜증이 아닌 전체적인 딜을 올려주던가
- 차라리 쿨감 옵션이 난화격이였으면, 내난순순순난내난 식으로 굴릴 수 있을텐데 뭔가 이상함.
5. 내방사용 시 적주피로 인한 문제
- 결국 이거때문에 3내방을 하라는거 같은데...
- 원기옥?
- 3내방에 맞게 쿨을 조절해도 쓸 스킬이... 없음.
6. 결론은 싸이클만 더러워지고 실속이 없음.
개선안
1. 내방 쿨감을 빼고 차라리 난화격 쿨감을 넣어라.
- 이러면 기강결 코어 컨셉이 맞음.
2. 1.이 싫으면 전체 스킬 쿨감을 같이 주던가
- 내방 하나만 쿨감을 주니 3내방 활용도 애매함.
3. 내방이 적주피 묻히지 말고, 금강선공에 묻혀라
- 이걸 굳이 내방에 넣는 이유가 뭐임?
- 심지어 임독은 15초인데, 기강결은 6초임.
- 그냥 금강선공으로 운명 발동하면 20초동안 적주피 묻히면 되는데 왜 일을 어렵게 할까?
4. 차라리 공속말고 이속을 줘라.
- 특신치 가면 돌대라도 쓸 수 있게 해줘라
- 뭔 의미 없는 공속을 주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