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기공사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떡상하고 너프 먹어도 괜찮은게

침댕
댓글: 1 개
조회: 478
2026-06-24 05:26:05
지금처럼 개똥 구조에서 최신식 구조로 바뀌는거라 실전딜은 지금보다 무조건 올라감

구조 좋아지면 기공 한번 맛 봐볼까? 하고 만드는 흔히 배럭라인 깔개가 생김
인구수 늘어남에 따라 지표 바닥으로 쳐 박아주는 인원들이 지금도 많지만 훨씬 늘어남

거기다 딜은 돌고 돌기 때문에
제대로 된 구조만 들어온다면 지금까지 고생한 값 다 돌려 받는거임

이 위는 지금까지의 로스트아크 행보가 설명해줌

물론 진짜 제대로 된 구조개선이 들어온다는 가정하라는 함정이 있긴 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