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기공사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솔직히 구조개선도 존나 쉬움

Onefoot
조회: 411
2026-06-24 06:20:23
왼전 바뀌는거야 뭐 알 길이 없다지만 역천은 걍 20/10초 하던 사이클 10/5초 로 절반으로 줄이면 대부분 문제 해결됨 나머진 자잘한 수치조정이랑 스킬 사용감 경피면 문제 정도고, 군힘보 쿨타임 조정에 천공참 딜 상향해서 역천은 천공참 타대, 세맥은 군림보 사멸로 만들고 필요없어진 반제, 운행을 유틸이나 치적 관련 사이드 노드로 개편해주고 적수는 죽여주는 아덴기 하나 넣어주기만 해도 존나 기분 째질듯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