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기공사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돌아온 예둔효율, 자체치적, 프레임효율 캬

제넨사
조회: 752
2026-06-24 13:16:09
자공증 완전삭제가 좀 예상외네요? 중출불격이 평범해진정도가 아니라 세맥이면 기상급으로 꼬라박혀서 속행보다 우선도 낮아진듯.역천이면 배마정도 비중이라 다쓸듯
그래서 룬 자유도 생겨서 좋네요

여전히 앜그 분화 잘된것도 좋네요. 코어마다 개성있으니.
기강결 대회전 두개가 여전히 장점보다 단점이 커서 안쓸거 같은느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