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기공사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세맥 333 임시스킬코드 + 집단지성 고견 부탁

연세최고탑
댓글: 3 개
조회: 1544
2026-06-24 13:38:36
C8C4CCEADAAB4785C7080A1700FA68E4DB4B3BC9EF57AF9BB2814E84FA63E18A58B165ABA2C8E34731CA425504CB3563A9A25A6D99564A4462A7489A3E884654

1. 환영격 VS 파쇄격
- 진기 차는 양 자체는 환영격이 우위이나, 보석 + 스킬포인트 자리없음 + 쿨밀림 3종세트로 동화는 도저히 못써먹겠어서 경지로 쓰는데, 이럴바에 파쇄쓰는게 어떨까싶기도 하고..

2. 단심 VS 2속행
- 여환 쓰는김에 단심써봤는데 고정쿨감이랑 시너지 좋은거같긴함.. 

3. 도약노드 허답 VS 금강
- 금강이 3렙기준 거진 아덴 한칸을 공짜로줘서 딜몰이때는 ㄱㅊ은거같은데, 허답으로 굴리는게 DPS는 더 잘나와서 이건 도저히 못정하겠음

4. 단천벽력수 트포
- 일단 스킬코드에 넣어놓은게 프레임 제일짧고 기상 칼바람느낌나서 실전성 ㄱㅊ은거같은데, 차징도 막 느린게 아니라 고민됨


5. 여래 1트포
- 강화된일격 VS 빠준. 어짜피 보석넣을자리 없는데 걍 빠준넣고 게이지+단심용으로 써야하나 고민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