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기공사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고신속 질증 아녀도 될거 같긴한데...

제넨사
댓글: 6 개
조회: 716
추천: 2
2026-06-25 07:30:06
극신이 파티환경에서 공속 기본 135%대에 에축먹고 138% 이라 기본적으로 맥공속 안찍혀서 음돌 못쓰기도하고

극신의 고쿨감과 앜패 진결의 3초 고정쿨감은 상성좋지만, 앜그의 퍼쿨감/속행과는 상성안좋다보니
333은 얼추 딱맞지만 222는 과쿨감 느낌나고 (이 정도면 실전가면 쿨비율 로스일거같고)



극신일때 기본상정치적은 아드20% 스탯23% 깨달음15% 진화24% = 82% 정도라
타대딜지분상 달인+예2로 97% 맞춰두고 팔찌 따라 예감 내리거나, 치적시너지 오면 달인대신 회심 느낌인데 

위 쿨감 체감도 있겠다, 그냥 치명 더 찍으면서 예감 아예 안쓰는형태이되 1치적정도만 들오면 달인대신 회심 받아먹을수있게 달인기준 96-97% 맞추는게 기대값 이득아닌가 생각이 살짝들었는데 
문제는 이러면 공속체감 확되서 질증-저받만큼 낮추면 또 각인에서 손해봐서 조삼모사긴하고... 

기본 설계는 극신이 맞는거 같은데 그 기준이면 쿨돌리는게 극특세맥 고정쿨감 감성으로 비율 로스나는거같아서 맘에 안드는듯 










대충 세트 특징은  

111)
각,장에 추가 진기를 줘서 무상신권 도달이 짧은 사이클 압축형
근데 압축형이라고 깡계수가 좀 딸리는듯? 점화느낌으로 폿과 맞출수 있으면 실전 괜찮고 아니면 체급딸리는 느낌날거 같음 

222)
공스킬 퍼쿨감으로 무공스킬 최대한 빠르게 많이 돌려서 아덴 몰아쓰기 (수급때만 무공스킬 딜 정상)
몰아쓸때 거슬리지 말라고 상면도 한줄있어서 피상면인 아덴 3번 박기.. 긴한데 결국 잡기나 특정 장판은 피해야할거고 텔포패턴도 거슬림 (아덴 3번 눌러야 하는데 텀 폭탄목걸이 8초) 

333)
매 아덴마다 음양신장 섞는 지딜 
음양신장 시전속도12%로도 은근 느림
그래서 사이클 제일 길어지는듯 



3빼고 1,2는 교차각도 있을거 같은데 

서버열리면 아덴 재서 최소 수급 스킬 좀 재봐야할듯. 진기1,2,3단 수급통 총합 1만인거같은데 검증을 못해서
스킬 텍스트에 적힌수급량*4.5 씩만 들가긴하는데 혼원진기로 *4.725까지 보정되니까 
메인3 혼2은 안되고 메인2 혼5는 수급되는 압축되는구간 무조건 있을거 같음 

아덴 진기 수급자체는 번천(작열o)+빠준여래(작열x) 세트로 기쿨13초 언저리(신속 적용시 쿨9s) 맞추는 세팅이 젤빠른긴했는데 최종쿨 9s라인 2/3/4 몇개 쓸지가 좀 애매한듯. 일단 카운터는 순보 7렙써야해서 8렙 벽력이 정배 같긴하고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