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기공사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역천 세맥 둘다해봣는데 세맥 222가 존나 재밋음 ㄹㅇ;

아이콘 Hideat
댓글: 10 개
조회: 1638
2026-06-25 08:47:37
일단 역천 222도 해봣는데 


뭔가 캐릭자체가 굼뜨고 


아덴도 그냥 딸깍으로 on / off 라 엄청 단순해서 금방 질림


그리고 섬열파 사용감이 영안좋음 선후딜 너무김



근데 세맥 222 해봣더니


캐릭자체가 극신이라 빠릿빠릿하고


스킬을써야 아덴이 참 <-- 일단 이게 아덴채우는 맛자체가 꽤 꿀잼임


그리고 아덴 다차면 버스트처럼 피날래가있음


무상신공 발산 3번 꽝꽝꽝! 하는데 딜뽕 좋고 타격감도 좋음


내가 직접 아덴모아서 하이라이트 시원하게 때리는 그 손맛이 있음


난화격은 이제 세맥만쓰는데 배마 방천격처럼 모아서 한방때리는 트포생기고 백어택도 사라져서 손맛좋아짐


스킬 난사하면서 아덴채우고 단음난 콤보 넣은다음에 


아덴 다차면 버스트 꽝꽝꽝 !!


이거지 이게 손맛이지 











Lv82 Hideat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