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데빌헌터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정보] 약스압, 영상有) 사멸 강무 단심 채용에 대하여. shout out to.ㅌㅂㅇ님

건슬핑구
댓글: 30 개
조회: 2075
추천: 4
2023-08-23 06:12:20
ㅌㅂㅇ님 글 링크 https://www.inven.co.kr/board/lostark/5345/127913

요며칠 대두된 주제 "사멸 강무 단심 채용 여부"에 대해서 본인은 굉장히 회의적이었음

왜 why. 주로 언급된 단심 콤보는 나선 - 심판, 나선 - 데페 

나선을 돌리고 "그 다음 스킬을 강제"해야한다는 디메리트가 본인에게는 너무나 안 맞았기 때문.

근데 ㅌㅂㅇ님의 글을 정독하고 영상을 풀로 본 결과

굉장히 놀라웠던 사실, 나선 심판의 활용도 : 그니까 단죄를 편하게 터치고 나선 던지면 끝?

그리고 그 분의 글을 빌리자면, "그렇다면 상대적으로 밸류가 작은 룬을 빼고 단심을 넣은 후" 
라는 구절이 있는데, 본인도 굉장히 밸류가 낮은 희귀 질풍과 희귀 속행이 거슬렸었음.

그러면, 애초에 큰 체감이 없었던 둘을 빼버리고 그냥 좀 간지나는 전설 단심룬 박아볼까 생각함.

그리고 나는 6M 이퀄7 유저다보니까 좀 더 유연하게 생각을 돌려서 치적을 유탄, 이퀄에 무게중심을 두고
나선을 후순위로 미뤄보는게 어떨까 생각함.

그래서 이렇게 채용함



유레카! 까지는 아니라도 뭔가 전설 룬이 가득하니까 보기 좋기도 하고, 들뜬 마음으로 가르가디스 패러 가봄.

(새벽 막차 갈가라 블레이드 두분인데다가 상대적으로 스펙이 낮으신 분들이라 딜지분 신경x)

솔직히 말해서 단심 버프가 막 엄청 체감된다! 이건 아닌데, 그냥.. 뭐라해야하지? 아직 모르겠음 뭔가뭔가임.

적어도 희귀 듀오들 보다는 낫겠지? 하면서 쓰는 마음. 그리고 은근히 민사 단죄 개 잘 터짐.

근데 일단 아직도 단죄만 올라오면 막 온몸이 불타는 기분이라 이걸 좀 자제한다.
그리고 터지든 말든 일단 평소하던 대로 한다. 


이 두 가지 마음가짐을 가지고 오는 수요일부터 숙제를 해보려고함. 

간만에 연구글이 나와서 기뻤고, 이게 고점을 뚫는 길이라 한다면 내 고집을 꺾고 계속 써볼 생각임.

ㅌㅂㅇ님 감사합니다. 일단 더 먹어볼게요


Lv61 건슬핑구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