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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데헌 모든 스킬 개선안 핸드건편

상향뿐인직업
댓글: 3 개
조회: 1061
추천: 4
2025-02-21 16:12:26
공통
전반적인 딜 증가. 핸드거너 메인노드를 감안해도 깡통딜이 너무 낮은 느낌이 있음.

1.소용돌이 트포 1~2트포로 변경
2.성장 탄환,집중 사격 헛소리 그만하고 단순 딜증트포로 변경
3.가벼운 발걸음 지속시간 최소4초이상으로 상향
4.급소노출 8초이상으로 증가


1.급소노출 10초이상으로 증가
2.넓은 폭발 30%로 증가. 원거리 투척과 경쟁력 있게
3.세열,빙결 쓸데없는 딜감 삭제
4.불꽃놀이,내부발화 단순하게or재밌게 개편 무력 밸류는 그대로


즉결 처분 기본 스펙으로 장착
회피,카운터,강인함 그 이상 그 이하도 아닌 스킬이라 잡다한 딜트포는 딱히 건들필요x
개인적인 의문이지만 여기다 부파는 왜 달아줬는지 모르겠음. 있으면 좋으니까 그러려니함


아예 다른 스킬로 개편
컨셉부터 실 사용처까지 이상하다는 생각밖에 안듦
개편 안할거면 초전하지대 줮나약한거랑 분열 몹크기빨+기도메타 개선


플불과 마찬가지로 아예 다른 스킬로 개편
or
좀 더 간지나는 모션으로 변경
(ex.대공 난사모션을 가만히 서서 하는게 아닌 개난리부르스를 추며 이동하며 난사. 
재입력시 마우스 위치로 폭격. 요약하면 핸건판 원원)
개편 안할거면 폭지 병신같은 공속패널티 삭제


가디언까진 안바람, 충돌 무시 트포,공속 트포 기본장착좀


1.섬멸사격에 한해 경면추가
2.적소탕 1트포로 변경(원사 또는 섬사와 조합해서 카던에서 쓰게)


1.이새낀 내가 기억하는것만 4번이상은 상향된 스킬인데
여전히 핸드거너들이 쓰네 마네 하는거 보고 경악을 했다.
퍼존 폭탄 떨구는거 존나 짜치니까 간지나는 마무리 난사모션으로 바꿀수는 없음?
2.백어택도 좀 없애 원래 없었잖아 씨발아
3.뺏어간 피면은 언제 돌려줄거임?
4.침투섬멸,재빠른사격 전체 프레임 동일한거 개선


1.1트포 치적시너지 추가
2.공속트포 기본장착
3.근사삭제 씨발아


원래같았으면 1트포에 6m이동판정 달아서 건슬하고 유틸 불균형인거 해소하라고 했을덴데
해움의 등장으로 명분을 잃었고 만족하고있음.
pvp기준으로 퀵샷vs퀵스텝 비교하면 여전히 줜나짜침
근데 pvp 망했으니까 ㄱㅊ
나머지는 딜트포 쓰는 핸드거너 유저 의견이 필요한듯


연사력 강화가 늘어난 연사만큼 전체 프레임이 길어진다는게 짜침. 무슨말 하는지 알지?

1.불릿타임 얼마나 빨라지는지 정확히 기입.
하긴 지들이 생각해도 5%이하라고 써놓기는 짜치니까 일부러 안쓴거겠지.
2.불릿스톰 착지후 핸드건 돌리는 모션 우클릭으로 캔슬되게 변경
3.대량학살 약육강식으로 변경 및 수치증가


요 두새끼는 성능을 떠나서 아이디어가 고갈됐다는 느낌밖에 안드는데
딴게임 파쿠리라도 해오면 안됨?
전탄개편전에 "강무,핸건 4티어 노드 찍으면 종말의 전조 생기는거죠?ㅋㅋㅋㅋ" 라는 댓글이 아직도 잊혀지지 않는다.

Lv11 상향뿐인직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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