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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핸드거너 진화노드 제안

Dwlf
댓글: 11 개
조회: 1174
추천: 2
2025-02-23 00:37:01




사진은 진화탭 / 각인 예시

무마-끝마의 효율이 높은 이유는
결국 무마와 끝마의 쿨감효율이 합연산이 되기때문인데
오늘 진화노드 누르다 불연듯
타이밍지배와 최적화훈련의 쿨감도 합연산이란 사실이 떠오름

case1. 고점빌드와 비교
그래서 혼강2+한돌3 원저안질아 극특치 에서
타지2+최적2+한돌1 원저정질아 극특치로 변경해봄
한방딜 16.8% 감소
dps 1.3% 증가
메테오 쿨타임 15.32초 -> 12.58초

case2. 월식 핸드거너와 비교
특신치 30:7:3 혼1타1 한돌3 원추정돌아 에서
특치 타2최2한1 원추정저아 로 변경
한방딜 1.4% 감소
dps 5.5% 증가
메테오 쿨타임 13.82초 -> 12.58초
(팔찌공이속5% -> 적주피2%)

이전에 정단을 어떻게든 살릴 빌드가 있나
신속채용하는 핸드거너를 계속 검토했었는데
이론상의 dps조차 극특치를 따라갈 수 없었어서 포기했었음
해당 빌드는 최소 이론상의 dps는 기존 빌드만큼은 나옴

추진력은 취향이 갈릴 것 같으나
정단은 확실하게 사용 가능해질 것 같고
저받+안상+질증을 다 써야 고점이 나오는
그런 방향성을 추구하지 않아도 됨
추진력이 싫으면 질증쓰면 될 것 같고
만약 안상+추진력+정단 3콤보를 쓴다면
유각 3/5 날로먹기 가능ㅋㅋ

일반스킬 쿨감은 비병 쿨감에 추가적인+가 되니까
다른 직업들의 쿨감효율보단 괴리가 적을거라 생각
실전 dps가 어느정도 나올지는
핸드거너 유저분들께 부탁드릴게요

Lv31 Dwl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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