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빌헌터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밑에 안상 얘기가 나와서 말인데 각인의 실전효율은 보통 안따지긴 하는듯

아이콘 배틀메이지
댓글: 8 개
조회: 1290
2025-02-28 11:12:14
이론상 세팅 뽑을때 아드 가동률 n%, 기습/결대 백/헤드 적중률 n% 이상 기준,  돌대 이속 자벞 가동률 n%이상 기준 이런식으로 뽑지는 않으니
안상도 실전에서 유지가 얼마나 빡센지는 보통 안보는 듯

유일하게 이런 논쟁에서 피해가는 각인 종류가 공속관련
공속 앤간치 높게 안찍히면 딜증 더 높은 질증이 절대 메이저 세팅으로는 안꼽히고 (핸건은 각인 풀이 ㅈ박아서 어쩔 수 없고 이게 존나 큰 단점이라 생각함)

특정직업 슈차, 속속 등 딜비중만 생각하면 다소 효율이 안나올 법한 각인도 당당히 메이저 각인 취급을 받음

달인, 입타도 스택 깎이는거 고려 안하고 메이저 세팅 정해지기도 하고
그나마 포셔나 좀 딥하게 들어가는 사람들이 입타 20.5퍼라느니 달인 -1스택 기준 등 얘기하는데... 보통은 그렇게까진 계산 안하고 보니까

나도 나로크 트라이때 핸건하면서 안상의 ㅈ같음을 몸소 느낌
버프 아이콘 많아서 평소 피 체크하는 것도 신경론적으로 많이 거슬리고
아드 먹으면 가끔 꺼지는 게 세상 ㅈ같음

그래서 정단유각으로 어떻게든 비빌라고 계산 많이 했었는데
팔찌 치적옵 하나도 안받아야 정단 유각이 안상 전각을 미세하게 이기더라

물론 안상에 달인이니 실전에서 정단회심보다 훨씬 신경쓸 거 많고 그래서 이론상 딜 오히려 깎아 먹을 수도 있지만
그건 개인차도 크고 전체유저의 평균 가동률 같은 지표도 일반 유저가 알 수 없기 때문에 뭐라 할 수 없는 부분이기도 함

Lv84 배틀메이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