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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체방 문제는 극복방법이 서포터 독점말고는 없다는거임

아이콘 끄앙
댓글: 5 개
조회: 1190
추천: 2
2025-08-08 20:02:17
저는 데빌헌터가 백사멸 수라결이라고 생각함
숙련도에 따라 가장 높은 피해를 입힐 수 있다라는 코멘트를 이해하려고 한다면
전부 경면에다 말뚝을 7~9초동안 해야하니까 
그냥 쳐맞딜 할줄 알게 될 정도로 레이드 깎으면 분명 쌜꺼야라는 의미로 이해했음

우겨넣을 때 말뚝 쳐맞딜을 해야할 때가 많으니까요
무지성 쳐맞딜이 숙련도에 따라 강한 피해량을 넣을 수 있다는 직업설계 의도랑은 거리가 머니까 
체방으로 숙련도 리스크를 주려고 하는 것까지는 알겠음

근데 문제는 숙련도랑 체방 족쇄까지는 머리로 이해하겠는데
내 숙련도에 상관없이 쳐맞아 죽을때는 그냥 부조리함 밖에 안느껴진다고

같은 기믹 실패인데 같은 짤패인데 리스크가 다름
숙련숙제방에서는 가장 포텐이 높은데 트라이에서는 포텐 올라오는 난이도가 높음

트라이~숙련 사이에서 투따된 딜러 다른 한명한테 광율미구가 빠지면
데헌이 볼 수 있는 딜패턴이라는 걸 시도하기 굉장히 부담스러워짐

긴채널링으로 백을 다 적중하는 걸 트라이에서 깎으면서 딜포텐 어렵게 올리는거는 불평불만 안함
근데 체방은 하다 못해 최소한 블레이드급은 되야 할거 아님?

엇 처음보는 패턴이네 아몰랑 터닝, 버스트, 스페로
트라이에서 대처가 되는 직업보다는 체방이 낮아야 할 이유가 어디있냐는 거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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