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데빌헌터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직게 할배들은 예상한 수순이었긴함

훈련용권총
댓글: 5 개
조회: 312
추천: 1
2026-06-23 09:43:06
지금은 쎈데 종막같이 허수 아닌곳에선 실전딜 딸리겠는데?
(블하단 기습시위)
타대들 너무 쎄지는데?
샷지몰빵 그리드치고 샷지너무 약한데

근데 인식은 지딜쿨감형 딜러라 금손이 잡으면 고점이 우주를 뚫으며 거의 상시피면에 아덴운용도 없는 사기캐임

솔직히 클래식시절엔 딜체급은 구려도 실전딜이 월등해서 지표 나쁘지않았던 시절 많은데 다음패치 타직업들 상향평준화일때 패싱이면 이제는 표독해진 할배들 나올거같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