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데빌헌터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0티어 딜러 해보고 싶다

세이사쿠
댓글: 4 개
조회: 198
2026-06-23 10:32:40
고점 0티어 딜러할라 했지 무력 0티어 바란건 아닌데
공대 인식은 무력 싸게로 받아줘서 나름 평가는 좋지만
데헌 유저로써 딜 적인 부분은 ㅈㄴ 불만임
근데 지금 스마게가 방향성이
데헌은 0티어급 무력 + 준수한 딜량 + 유틸  이런 식으로 간다면
데헌 접고 고점이 있는 알카나 망소빙인지 뭔지 키울듯

데헌도 이제 난이도가 어렵다기 보다는 그냥 손목이 좀 아플뿐이지
누구나 잡아도 조금 익숙해지면 저점이 높고 고점이 낮아서
평균 지표가 올라갈수가 없음
예전부터 아덴이 없는 딸깍캐릭일 뿐이라
캐릭터의 퍼포먼스가 한계가 뚜렸함

데헌도 0티어 딜러 좀 맛보고 싶다

Lv28 세이사쿠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