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초마다 수류탄을 날리며 방깍 후 후속타를 날리는 것을 기본으로 합니다.
류탄 실험을 통해서 류탄M의 효율이 퍼펙트샷M과 비슷한 점에서 착안하였습니다.
핸드건 이동기 : 
(1. 길막무시)

(1. 거리증가)
민첩한 사격과 데스파이어는 잡몹과 교전중 주변 적에게 경직을 먹이기 위해 사용하고 거의 사용하지 않습니다.
나선의 추적자는 선딜이 거의 없기 때문에 수류탄과 함께 날리는 편이며 무력화 표기는 안되어 있으나,
수련장에서 보스몹과 수련해보시면 나선의 추적자로도 무력화 수치가 까지는 것을 확인할 수 있어 자주 날립니다.
샷건 주딜 : 
(1,2,3 딜)

(1. 근접치명뎀증, 2. 치명, 3. 속도, 4콤)

(1. 속도, 2. 치명, 3. 홀딩)
쿨마다 돌려주며 빠르게 치고빠지는 원리로 접근합니다.
근접의 어려움과 보스의 잦은 패턴변경으로 딜타이밍을 놓칠 수 있으므로
최대한의 속도로 딜을 박아넣는 특성을 선택하였습니다.
샷건 보조 활용기술 : 
(1. 쿨감)
과감히 만찬을 포기하였습니다. 그렇다고 사용하지 않는 것이 아닙니다.
만찬의 스킬포인트를 줄여도 딜 차이가 크지 않는 것 같다는 개인적인 느낌을 반영하였습니다.
(찝찝하신 분은 다른 스킬 포인트와 변경을 하시기 바랍니다)
분석글에서 무력화된 보스대상에게 집행으로 백어택시 DPS가 샷건연사와, 지배자보다 낮다는데에서 착안했습니다.
수련장 수련시 만찬의 무력화 수치가 3배 이상 차이나게 들어갈 때가 있는 것을 발견하였습니다.
어떨때는 무력화가 조금 들어가고, 어떨때는 무력화가 많이 들어갑니다.
라이플 주 활용기술 : 
(1. 관통, 2. 뎀증, 3. 치명)
맨처음에는 만찬대신 퍼펙트샷을 포기하였으나,
퍼펙트샷M과 퍼펙트샷4의 딜차이는 크게 다가오는 반면, 만찬M과 만찬4의 딜차이는 크지 않다는 점에서
퍼펙트샷M을 선택하였습니다.
모든 스킬은 무력화 수치에 영향을 줍니다.
트리플 익스플로전에는 무력화 수치가 설명되어 있지 않지만 수련장에서 보스몹과 싸워보면
트리플 익스플로전에도 무력화 수치가 적용됩니다.
트리플 익스플로전이 조준사격보다 딜 기대값이 높다는점과
무빙과 회피기를 사용하고 나서도 3타를 이어나갈 수 있다는 안정성에서 착안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