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팔찌에 돈을 너무많이 쓰게되는 것 같고 매일 직게에 어떤팔찌가 좋을지 질문하기도 민망하기도 해서
특성관련 효율 찾아보면서 혼자 끙끙거리다 한계를 느끼고 글 끄적여봅니다.
제 캐릭기준
특화1814 루인딜 90.82 증가/카드 게이지 획득량 64.87
특화1314 루인딜 65.79 증가/카드 게이지 획득량 46.99
특화500 차이로 루인딜 25.03/카드 게이지 획득량 17.88
특화1당 루인딜 0.005/ 카드 드로우 게이지 0.03576 정도
치명 1126 치적 40.30
치명 626 치적 22.40
치명 500 차이로 17.9
치명1당 0.0357~0.0358 정도
지금 로스트 빌드에는 특화 89 증가로 루인기 딜증 2.39로 통일이던데
이러면 특화1당 0.02685....깡딜있다해도 비율이 말이안되는데
이건 어떻게 계산돼서 이런건지 잘 모르겠음 (설명 해주실분..)
이제 팔찌를 어떤 것을 쓰는게 효율적일지 생각을 해보려합니다
*포셔 팔찌효율표를 따라가니*
치적 5% = 3.5 딜증 ->>> 치적1% = 0.7%의 딜증 = 치명 스텟 28 정도로 계산하면 될 것 같음
특화는 단순 20당 루인딜 1퍼에 아덴 획득 증가가 있으니 이건또 28당 1% 이상 정도로 봐도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개인의견)
그래서 결과적으로
포셔 팔찌 효율표에 치명 28 당 1퍼 / 특화28당 1%이상 추가로 생각하면 되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긴함
근데 또 많으사람이 아드유각 없이 기본 치적이 60안되는 분들이 많을 건데
미터기 표본이 너무 적어서 단정할순 없지만 딜에서 치적보정없는 데빌 지분이 꽤나 많은 부분을 차지하고 있다는 점에서 치명스텟/치적을 더 고평가 해도 되나 라는생각이 드네요
밤에 잠도안오고 팔찌 깎는데 골드 다 털었는데 득본게 없어서 한번 끄적여 봤습니다..
이런 계산하고 글쓰고 하는게 처음이라 틀린부분이 많을수있으니 다들 참고 정도만 해주시면 될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