엣지밤 이보크, 닼리, 셔플, 더 썬을 스트림에 맞춥니다. 플라워는 자체 치적으로 뭉가 풀효율이 나오기 때문에 따로 굴리셔도 괜찮습니다. 최선의 방안은, 스트림 치적 안에 네 스킬을 온전히 넣는 것.
<스트림 ON>
<스트림 外 >
최대한 많이 던지기.
쇄도 10레벨 연속 공격 노드 채용합니다. 1. 쇄도를 사용하는 순간은 주력기가 노는 순간이다. 2. 쇄도는 퀵드로를 위한 스킬이다. 3. 단심 기능 추가로 DPS 상승에 영향을 끼치자.
플라워는 충분한 DPS 방어를 위해 채용하며, 3~4타. 이보크, 닼리, 셔플의 쿨타임에 따라 플라워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이보크 쿨타임이 거의 돌았다면, 운부로 퀵 드로 기대하는 운영.
카드 변수로 플라워가 스트림 치적에서 벗어나는 경우 발생. >> 1노드를 치명적인 꽃을 채용하여 안정성 + 뭉가 진피증.
스트림에서 벗어날 경우, 2번째 노드 밤에 피는 꽃의 효율이 떨어진다. 때문에, 1노드를 채용하면서 최적화시키는 방안.
1노드의 증가하는 딜은 비슷합니다. 하지만, 치적으로 인해 상황에 따라 치명적인 꽃의 밸류가 높습니다.
셔플 사용은 닼리 쿨을 신경써야 합니다. + 닼리 기다리는 시간 = 리턴 2타.
쿨마다 돌립니다. 해당 빌드로 굴리시다 보면, 와 자주 얽히게 됩니다. 닼리의 쿨타임에 따라 리턴의 타이밍을 조절해주십시오.
_________________________ (기타 스킬)
왜 레인을 제외하였는가?
첫째, 정말 강하지만 17에 비해 마나가 마를 수 밖에 없는 구조입니다. (황제 아크패시브) 둘째, 17빌드 채용 시, 마나가 마르지 않습니다. 셋째, 피면 X, 경면 X입니다. 물론 원거리 타격은 큰 이점입니다. 넷째, 아덴 효율입니다. 재상, 제후의 효과를 받지 못합니다.
<해당 빌드의 장점>
1. 플라워의 유용성 이동하며 타격을 하거나, 순간이동 기능은 플라워만의 장점입니다. (동시에 단점이기도 하고요) 4타 끊는 운영으로 확실한 DPS 방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