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후>
해 - 루인 서브셋
[10P] 초각성 스킬을 제외한 루인 스킬의 피해량이 2.8% 증가한다.
[14P] '운명' 발동 시 10.0초 동안 '운명: 루인 서브셋' 효과를 획득한다. '운명: 루인 서브셋' : 재사용 대기시간이 8.0% 감소한다.
[17P] ''운명: 루인 서브셋' 효과에 초각성 스킬을 제외한 루인 스킬의 피해량 7.0/9.0%% 증가 효과를 추가한다.
[18,19,20P] 초각성 스킬을 제외한 루인 스킬의 피해량이 0.25% 증가한다.
달 - 루인 풀셋
[10P] 초각성 스킬을 제외한 루인 스킬의 피해량이 2.8% 증가한다.
[14P] 루인 스킬 4회 적중 시 '운명'이 발동한다
[17P] 마나를 사용하는 스킬의 피해량이 3.5/4.5% 증가한다.
[18,19,20P] 초각성 스킬을 제외한 루인 스킬의 피해량이 0.25% 증가한다.
별 - 루인 마이너셋
[10P] 스파이럴 엣지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0초 감소한다.
[14P] 세렌디피티의 시전 속도가 15% 증가하고, 피해량이 20.0% 증가한다.
[17P] 포카드의 피해량이 20.0/30.0% 증가한다.
[18,19,20P] 포카드의 피해량이 2.0% 증가한다.
치명타로 적중 시에 대한 조건부 성장률과 뭉가는 저고점의 차이가 심할 것으로 판단, 데빌에 의존하는 걸 낮춰보는 것을 목표, 엣지 쿨감 2초의 밸류가 굉장히 높아보임.
해당 아크그리드를 가져갈 때, 포카에서 가져오는 아덴 수급량 + 엣지 쿨감이면 충분히 엣지 오브 페이트를 딸 수 있지 않은가? 에 대한 해답 찾기.
3스택 - 운부(퀵드), 엣지, 스크 4루인 - 레인, 시가, 포카, 세렌 1일반 - 리턴 으로 시작. 허수는 낮으나 허수와 실전의 차이는 상대적으로 적을 것?
분보크..가 있지만? 이보크 적중, 찢어쓰기 스트레스 + 운부치피 족쇄 스트레스 해소 해보려는 의도. 편히 운부 퀵드쓰고, 포카 우선도가 높아졌으니 풍요로 끌어오면 충분하겠다는 계산.
<황제>
해 - 하이 템포
[10P] 마나를 사용하는 스킬의 피해량이 2.0% 증가한다.
[14P] '운명' 발동 시 15.0초 동안 '운명: 하이 템포' 효과를 획득한다. '운명: 하이 템포' : 마나를 사용하는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8.0% 감소한다.
[17P] ''운명: 하이 템포' 효과에 마나를 사용하는 스킬의 피해량 4.0/5.0% 증가 효과를 추가한다.
[18,19,20P] 마나를 사용하는 스킬의 피해량이 0.2% 증가한다.
달 - 황제의 심장
[10P] 마나를 사용하는 스킬의 피해량이 2.0% 증가한다.
[14P] 스택트 스킬과 일반 스킬 사용 시 18.0% 확률로 '운명'이 발동한다.
[17P] 황제 카드의 피해량이 20.0/25.0% 증가한다.
[18,19,20P] 마나를 사용하는 스킬의 피해량이 0.2% 증가한다.
별 - 셔플 댄스 [10P] 댄싱 오브 스파인플라워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0.0초 증가하지만, 피해량이 80.0% 증가한다.[14P] 댄싱 오브 스파인플라워의 '페이크 플립' 트라이포드 적용 후 치명적 가시 공격이 적중 시 33% 확률로 아이덴티티 카드를 1장을 획득한다.[17P] 언리미티드 셔플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0.0초 증가하지만, 피해량이 90.0/100.0% 증가한다.[18,19,20P] 댄싱 오브 스파인플라워의 피해량이 1.6% 증가한다.
하이템포와 플라워를 접목.
마나를 사용하는 스킬 피증은 굉장히 좋음
플라워의 아쉬움은 시전시간에 대한 리턴이 적기 때문
리턴이 크게 되면 자연스레 채용할 여지가 생기며 셔플 댄스 그리드의 경우 아덴카드 1장 획득 33%가 쏠쏠하다.
6일반 - 이보크, 리턴, 셔플, 닼리, 플라워, 운부
1스택 - 스트림
1루인 - 레인
https://www.inven.co.kr/board/lostark/5346/161770
이전에 작성했던 빌드에서 쇄도를 제외, 플라워 채용.
마나문제 x (시간대비 쇄도에 비해 플라워가 덜 먹음), 플라워가 가져올 이점이 보다 클 것으로 예상.
단심? 채용할 곳 없음.
위 빌드 기준,
운부 집중,,정화,,뭐 남는거 던져주고, 레인 풍요/속행, 닼리 풍요, 스트림 출혈
이건 연구시작하면 최적화 시켜보는 방안으로..
이동기 문제.
황제의 자비 노드를 선택하여, 스페 쿨감을 줄이는 것을 목적.
드로우는 많고 자비 쿨감도 많음.
그럼 이동기 넣을 필요없이 딜링기 넣고 고점 연습하는게 최선이 아닌가? 라는 판단.
위 생각을 근거로, 이동기를 채용하지 않고 스페를 회피기로 넉넉히 써주는 것이 좋을 것이라는 가설.
지금은 대회 준비중이라, 현생이 좀 안정화되면 연구 시작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