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치명타율=기본 65.74+아드14+달인7
팔찌, 아드유각 등을 통해 치명타율 상승 -> 회심 채용 가능하여 고스펙 분들의 경우 포텐이 더 높다고 판단됨
스킬세팅
보석
멸홍
멸화
홍염
룬
중독
집중
출혈
전풍

영풍
질풍
압도 등 자유
트리시온 4분 DPS (치명타 보정 안하고 그대로 쳤음, 나갔다 들어가도 92~94퍼 나오길래 그냥 올림)
트리시온 기준 스펙
8겁*4 + 나머지 7겁 7작
도약탭 드릴 2노드 3레벨로 채용(추후 dps비교시 데이터 일관성 유지하기 위함, 현재 불가능한 세팅도 아님)
실전에서는 
, 아무거나 써도 무관
스킬 사이클
(트리시온 스타트 사이클)
짧은쿨과 딜레이를 보유한


를 다른 스킬과 연계하는 식으로 플레이합니다.
두 방법으로

을 무한 지속합니다.
1. 실험목적
전 원래부터 두동보단 죽습을 좋아합니다.
요즘 극치뭉가 두동이 죽습과 dps가 거의 같아지면서 씁쓸함과 행복이 동시에 느껴졌는데요
극치 무마2 두동을 연구했던 목적과 동일하게
초각성 스킬 덕분에 높아진 쿨타임의 밸류를 죽습에서도 살려보고자 고안해봤습니다.
2. 주요 특징 및 장점
a.

가 빠지면서 스킬들의 딜레이가 확연히 줄어듭니다-> 딜압축 상승
c. DPS가 기존 세팅에 비해 높게 나옵니다(5딜3매, 5딜2매 크모죽습 포함)
-> 제 기준에서는 기존 8200~8400만 -> 9100~9300만 까지 올랐습니다 4분기준, 그러나 추가적인 확인이 필요합니다.
e. 마나의 고통에서 해방됩니다 -> 무마2 채용 (강습3레벨 찍으신 분들은 더욱 체감이 클거에요)
f. 짧은 쿨타임을 통해 주력기와 초각성 스킬을 자주 사용하며,

없이도

를 무한으로 굴리기 수월합니다.
3. 주의할 점 및 단점
a. 손이 정말 바쁩니다. 좋게 말하면 손맛이 좋다고 할 수 있지만, 기호에 따라 호불호가 갈릴 수 있어요.
b. 쿨타임의 감소로 인해 올라간 dps이기 때문에 실전에서는 온전한 성능을 뽑기 힘들 수 있습니다
-> 그러나 7작 기준

12.xx초 정도여서 크게 부담되진 않습니다.
c.

를 자주 써서 붙어야 하는 점이 부담이 될 수 있습니다.
d. DPS적 검증이 추가로 필요합니다.
-> 제 기준에서는 많이 오른 점 확인하여 공유하지만, 추가 검증이 필요합니다
e. 5딜 2매, 거기다 치신 세팅이라 선입견이 다수 존재합니다.
f. 쿨타임이 줄어들기 때문에

를 채용시 선후딜로 인한 딜로스가 발생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다른분들도 트리시온에서 실험해보시고 결과 공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