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스킬트리로 가디언 돌아보고있습니다. 이번주 좀 익숙해지면 노르둠~하기르돌아볼 예정입니다
1. 샤프슈터 1트포 -> 피증
2. 크레모아 채용
3. 이베홍염주던 보석 크레모아 멸화로
상시 시너지를 유지할 수 있게 해주는 시너지기이자 무력기.
샤프슈터를 시너지기로 활용하는것에 대해 의아하실수도 있습니다. 강력한 주력기의 확정 치명타를 포기하는 셈이니까요. 그래도 굳이굳이 샤프슈터를 시너지기로 채용한데는 두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1) 래피드 샷이나 아토믹 애로우를 시너지기로 쓰면 쿨마다 써줘야 상시 시너지 유지가 가능한데, 스킬쿨이 빠르게 돌아오는 두동호크는 쿨마다 시너지기를 돌려주는데 따르는 쿨타임 손해가 큽니다. 그렇다고 사이클 돌릴때만 굴려주자니 상시시너지 유지를 못하면서 RDPS 상의 손해가 생기구요.
2) 스킬창에 시너지만을 위한 스킬을 채용함으로서 ADPS상의 손해를 유발하게 되기 때문입니다.
이때 글은 호크 아토믹 시너지 문제 있을때(긴 도화선 트포)시절이라 1번 의견은 해소되었고
2번이 주요 이유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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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크패시브
깨달음은 기존과 동일합니다
진화는 크레모아 추가채용으로 치적 확보를 위해 한돌 3 -> 일격2 한돌1 (치적시너지가 들어온다면 일격0 한돌3)
도약은 우선 초각스딜5 쿨타임5 이렇게 주고있습니다.
실적 레이드에서 음식먹어도 마나부족이 발생한다면
1. 도약 쿨타임4 즉주2
2. 페일노트1 마회1
둘다하거나 둘중하나 맞춰서 할것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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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이클
기존과 같습니다. 아토믹 2번 사용할거 크레모아 1번쓰시면됩니다.
크레모아/블스는 헤드/백 상관없이 사용중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