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호크아이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정보 배율로 쳤을때 40퍼 상향해야 S급임 ㅋㅋ

호라이즌1
조회: 370
추천: 1
2026-06-24 10:08:43
유사 타대인 사멸직업 등 배율로 단순 계산해도 46%정도 상향해야 호크아이가 비슷하게 머리채잡음 ㅋㅋ


타대라 배율 낮은거 이해하는데

양 직각 채용률이 차이가 없는 같은 스킬 , PVP 스킬의 절반차지

언제까지 주력기를 변화없이 써야 하냐구요


그냥 이러면 거의 10월까지 손가락 빨아야하네 


우주최초 " 호크아이 버리지 않았습니다 "
  • 기본 공격을 제외한 모든 스킬의 PVE 시 피해량이 1.9% 증가하였습니다."
ㅋㅋㅋ ㄳㄳ합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