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호크아이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근데 난 진짜 좀 놀랍다 호크가

Apprent
댓글: 1 개
조회: 577
2026-06-24 10:17:47




애초에 개선을 호크가 못받은것도 이해안되는데

진짜 백번 천번 이해해서 호크가 개선 못받았다고 치자

근데 왜 기공은 해준거냐?

기공이랑 호크랑 캐릭만 다르지

겹치는게 엄청 많은데 출시일도 똑같아, 아덴할부,내방굿 시기도 비슷해, 인구수도 똑같이 박았어

아니 같은 3차클베직업 2명인데 진짜 이건 차별이지...ㅋㅋㅋㅋ이유라도 제대로 설명을 쳐 하던가


Lv33 Apprent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