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호크아이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너무 웃기지 않음 ㅋㅋㅋ?

kyuyahero
댓글: 1 개
조회: 370
2026-06-25 02:21:01
다음 밸패땐 우리 차례라고 기대하며
호크는 이렇게 이렇게 바꼈으면 좋겠다고 서로 개선점 얘기 하다가

라이브 방송 때 호크 버렸냐는 질문에 안버렸다는 그 한마디에
이번엔 바뀌겠지 하면서 기대했던게 너무 웃기지 않음?ㅋㅋㅋ

25일 로아온때 구조개선이라는 말이나오면서 당연히 우린 줄 알고
드디어 이 불쾌한 사이클, 구조가 바뀌는구나 하고 행복회로 돌린게

너무 웃기지 않음ㅋㅋㅋ?

난 많은건 안바랬고 최소한 할부아덴 삭제 블스 백어택 삭제 및 시전시간단축, 크레모아 백스텝삭제
이 정도는 이번 밸패때 해줄거라 생각했음

특히 크레모아 백스텝은 익스트림 에기르, 아브렐슈드때 너무 불쾌했기에 이 정도는 해줄거라 믿었는데
이 정도 개선도 없으면 게임사에서 이 직업을 버린게 맞음

군단장 레이드부터 시작해서 카제로스 레이드 더퍼스트 그림자레이드까지 
모든 레이드를 호크로 트라이하고 클리어했는데 이젠 일말의 미련조차 남지도 않음ㅋㅋㅋ



Lv41 kyuyahero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