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머너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엘씨드 바꿔줘

아이콘 Sely
댓글: 1 개
조회: 336
2025-10-13 15:30:00
사실 교감 넘어가면서 팀원에게 너무 미안해..
난 항상 맵에 엘씨드를 항상 소환하기는 하는데.. 인게임에서도 리플을 봐도 항상 시너지에 대한 생각을 하는편인데
높게 나올수가 없어요 높게 나온다면 그 플레이어도 잘했겠지만 걍 보스가 도운거야.. 시너지 곱창나는게 한두번이어야지 가시성도 구리고 ㅜㅜ

1. 사거리 대폭 증가
변경 내용: 구조물을 제외한 보스만 먼 거리에서 타겟으로 지정 가능. 단, 직선 발사 형태는 유지.

예상되는 변화:
맵이 매우 넓거나, 잦은 이동을 하는 보스라고해도 엘씨드는 꾸준히 공격대상으로 지정 할 수 있음
다만, 직선 발사 형태이다보니 거리가 멀수록 빗나갈 가능성 높아짐


2. 중복 소환
변경 내용: 기존에 소환된 엘시드가 사라지지 않고, 쿨타임마다 추가로 소환 가능. 단, 총 데미지는 그대로.

예상되는 변화:
여러 마리의 엘시드를 맵의 여러 위치에 배치하여 넓은 지역을 커버 가능
오히려 스킬 이펙트만 늘어나 시야를 방해 할 수 있음


3. 스택형으로 변경
변경 내용: 최대 2회까지 충전되는 스택형 스킬로 변경(ex 마엘, 환문)

소환 후 이동하는 보스에 대해 유연한 대처가 가능함, 재소환으로 인한 딜로스는 여전히 존재
근데 기존 쿨타임보다 스택 충전시간이 길게 설정된다면 초심자에게는 오히려 더 힘들 수도 있을거같음


4. 시너지 누적형
변경 내용: 엘시드의 방어력 감소  효과가 지속시간 갱신이 아닌, 중첩 누적 방식으로 변경. (예: 5초 + 5초 = 10초)

예상되는 변화:
방깎 효과를 꾸준히 유지하기 어려운 상황에서도, 여러 번 맞추기만 하면 긴 시간 동안 효과를 유지할 수 있어 이전보다 더 높은 유효율이 나올거라고 생각
방깎 지속시간이 무한히 늘어날 수 있다면 너무 사기라서 아마도 최대 누적 시간 제한(예: 최대 15초)과 같은 제약이 함께 적용 O

제발 아무거나라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