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서머너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다 좋은데 특머너가 젤 세야한다 이런건 좀

나르를위하여
댓글: 25 개
조회: 1691
2026-06-21 13:06:27
교감 순환 전부 시급한 개편대상이라는거 잘아는데

고창 순환 배율 똑같으면 할이유 없다는건 좀 아닌거같아요

요즘 특화캐릭/어렵다고 더센거 그런 세상 아니잖아요 심지어 우린 사멸도 아니야

셋다 버프받으면 좋은거고

셋다 적당한 배율나오면 하고싶은거 하는거지

고창이 유틸 좋다고 순환할 이유가 없다는건 좀 아닌듯

같은 서머너 가족인데 유치하게 이러진 맙시다ㅋ

다 잘되면 좋잖아요? 왜자꾸 견제를........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