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서머너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질문] 복귀 늅늅 각인 질문드립니다!

앗뜨뜨거
댓글: 2 개
조회: 374
2026-06-21 22:07:41
안녕하세여

이번에 복귀하는 서머너유저입니다 
시즌전에 이것저것 찾아보면서 복귀를 준비하고 있는데요 고창술사 각인 세팅을 어떻게 해야할지 질문드립니다..!
지금 저받/아드 97돌을 가지구있는데요

주로 원예아타돌 / 원예아타저 / 원예아돌질 등등 쓰시는거 같던데
원예아저를 써야하면 나머지 하나는 뭐다는게 제일 좋을까요 ?? 

물론 렙올리고 허수아비 쳐보면 알게되겠지만.. 아직 못쳐서 (아크그리드 안열림 ㅠ)  어떻게 쓰는게 좋은지 궁금합니다

Lv1 앗뜨뜨거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