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서머너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교감 111, 222, 333 허수쳐봤습니다.

아이콘 Hobak23
댓글: 2 개
조회: 1615
추천: 1
2026-06-24 14:13:14
제가 가지고 있는 레이드 세팅으로 쳤고 최마, 정흡 이런거 안줬습니다. 각인은 셋 다 동일. 절대적인명령 안주고 교감 강화 2개 줬습니다. 극신치 동일합니다.

111 (3유물)
물정5, 마질14, 윙드14, 쏜살10, 마리린14, 파우루14, 슈르디13, 엘씨드14


꽤 여러번 쳐봤는데 DPS는 4.27~4.29 왔다 갔다 하고 세팅 똑같은데 이그나가 딜지분 1위로 올라올때도 있는데 마리린, 파우루에 속행 넣어놔서 폭주랑 타이밍 잘 맞을경우 떄문에 엎치락 뒤치락 하는거 같네요. 아무튼 현재 상황에서는 교감 세팅중엔 이게 최고가 맞는거 같습니다.

222 (3고대)
물정5, 마질14, 윙드10, 쏜살13, 마리린14, 파우루14, 슈르디14, 엘씨드14


가장 고심해서 치고, 세팅도 여러 차례 바꿔가며 해보고 운용방법도 다양하게 해봤는데 그냥 이 정도면 개망했습니다. 운용은 이전에 비해서 훨씬 편해지긴 했습니다. 자동으로 아덴이 꽉차니까 그냥 차면 눌러주고 반복하면 되고, 여러 차례 운용해본결과 이그나 몇 초 가량 참으면서 소환하고 바로 아키르 켜주는게 제일 잘 나온다고 생각합니다. 아마 추가 패치 없는한 올고대라도 이걸 할 일은 없을거 같습니다.

333 (3유물)
물정10, 마질13, 레이네5, 쏜살14, 마리린14, 파우루14, 슈르디14, 엘씨드14



333 (3유물)
물정5, 마질13, 윙드10, 쏜살14, 마리린14, 파우루14, 슈르디14, 엘씨드14



333은 기존에 사용하던 레이네 세팅하고 윙드가 바뀌었으니 윙드 추가해서 두 가지 세팅으로 나눠서 운용을 해봤습니다. 근데 생각보다 윙드 세팅이 딜이 너무 안나와서 개인적으로는 레이네가 맞지 않나 싶습니다. 스킬 레벨 분배에 따라 좀 달라질 수 있을거 같은데 일단 위에 세팅 상으로는 이렇게 나와서 저 같은 경우는 333 할거면 레이네로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운용은 워낙 쉬워서 따로 할말은 없는것 같습니다.

폭주 제발 AS 해줘

-------------------------

수정사항 
물정5, 마질13, 윙드10, 쏜살14, 마리린14, 파우루14, 슈르디14, 엘씨드14

위에 333 윙드 세팅에 보석 잘못 세팅 했었습니다. 아래는 제대로 세팅하고 다시 쳐본 전분입니다.


레이네 빼고 윙드 채용이 맞는거 같습니다. 혼동드려 ㅈㅅ합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