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서머너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교감 패치 방향성 이해가 안되네요...

Wohyun
댓글: 1 개
조회: 408
2026-06-24 21:19:44
애초에 교감은 신속스탯 효율이 안좋은편임 
-> 소환수가 공이속 영향x , 고특화로 아덴관리 잘하면 재소환도 많이 안하기 때문에 소환수 쿨타임 중요도 낮음

근데 패치 방향성은 극신 강제해서 기존에 쓰던 고점세팅인 고치명 고특화 뭉가 세팅도 못쓰게 만들어
허수 딜량만 거의 10프로이상 내려갔음(켈시온 쿨 짧아지는거 감안해도 많이 약해짐)

111세팅이 기존에 정배이던 113, 313세팅 보다 쌔서 하긴해야하는데 무력화는 여전히 폐급이고

소환수에 경면 달아준거 좋긴 하지만 이제 재소환하는 상황도 적은데 무슨 의민지도 모르겠음, 정작 가장 중요한 마질, 물정은 아직도 경면이 없음, 그렇다고 이동기나 피면기를 따로 준것도 아님

엘씨드는 뭐가문제인지도 모르는 패치 방향성을 보면 이게 구조개선인가 싶기도 하고

극신 강제화로 세팅 연구조차 할게 없어져 버림

그나마 성당 세르카같은 허수레이드에서 고창에 비해 딜이 잘나와서 하던거였는데 이제는 그 메리트조차도 사라졌네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