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숭이가 아니라면 잘 보고 판단해라.
컷씬이 너무 길어서 블래스터 '화력버프'가 꺼지니까 친절하게 유지시간 증가를
아크패시브 노드에 넣어주었다. 오로지 순수하게 유지시간만을 위해 존재하는 노드이다.
유지만으로는 부족하고 스킬이 '적중'하지 않으면 화력 게이지가 꺼져버리는 사태를 방지하기 위해
스킬 사용만으로 화력 게이지 유지시간을 갱신시켜 주는 노드이다.
무려 '포격 스킬'사용 시 화력 게이지 유지시간을 갱신시켜준다.
하지만 걱정마라 포격 모드는 친절하게 잠궜다.
이렇게만 보면 화력강화 블래스터는 지속딜러이다.
그럴까?
유지시간 증가고 갱신이고 나발이고 '오버히트 버프'로 전환되고
8초 뒤에 화력 게이지는 초기화 된다.
오버히트 시간 안에 주력기를 모두 박아서 화력게이지 재수급은 어떻게 하죠? 라는 의문이 들것이다.
도대체 왜 화력 지속, 화력 유지라는 노드에서 화력게이지를 오래 유지하도록 보조한거죠? 라는 의문도 들것이다.
그러게..?
우끼끼 우끼끼 우끼끼
화력게이지가 초기화 됐으므로 과열의 피증 36%도 1단계 다시 회복하기 전까지 못 받는다.
이 두 가지 스킬이 지금 화력버프, 과열버프가 없는 상태라는거.
우끼끼 우끼끼

일단 18초 카운터 스킬로 1단계를 회복해라.
물론 이걸 박았는데 무력기믹이나, 카운터가 나오면 유기해라. 진짜 방법이 없다.
우리가 나쁜 원숭이인게 아니다.
다른 스킬은 모두 쿨타임이 돌고있고,



이걸로는 간이 무력도 혼자 못한다.
아, 쿨이 4초 안에 돌아오는 미폭 공폭?
발탄 때 부터 반격 터뜨리는 범인으로 몰려서 무력화 '최하'스킬이다.
'하'로 바꿀 수 있는 1트포가 존재하니 꼭 채용해라.
애미 디진 블래스터 개발자가 이렇게 유도했다.
자, 우리가 포격 모드를 포기하고 얻은 딜 스킬이다.
보석 적용 안된다. 마나 소모 스킬이 아니라 아크패시브 진화 노드
끝마, 금주, 무마, 마용은 모두 적용되지 않는다.
스킬 시전시간이 더럽게 길어서 오버히트 안에 먼저 우겨 넣지 않는 이상
스킬 끝부분은 화력게이지가 초기화된 상태로 박는 경우가 자주 발생할거다.
화력게이지가 초기화 되면
1. 화력 버프가 없다.
2.

과열 버프도 없다.
넌 지금 보석,과열,화력버프,아크패시브 진화 노드 모두를 적용 받지 못한 스킬을 우겨넣었다고 좋아한거다.
병신이된걸 환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