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분은 크라티오스 간단하게 쳐본거. 기존 트리랑 비교했을 때 디피 약 2%정도 오름. 워블이었던게 있긴 하지만, 기존 비교때 서폿이 더 강했던걸 생각하면 같은 조건에서 디피가 떨어지진 않을 것 같음.
결론부터 얘기하면 제법 괜찮았음.
원래는 미런과 포화 쿨정렬 때문에 무마 하나 찍어줬는데, 미런 포화 쿨정렬 할 생각 사라져서 무마 빼버림. 덕분에 치적이 아드 유각기준 88퍼가 찍혀서 만족스럽고, 전체적인 딜증 효과도 생김. 이러면 미런이 옵힛 사이클이랑 어긋나는거 아닐까 했는데, 거의 잘 들어맞음.
사이클 돌리는 것도 안정적임. 원래 풀사이클에 미공(옵)고강다미포 다 박는게 상당히 빡빡했는데, 미런과 포화를 따로 박으니 안정적으로 다 들어감.
조우랑 사이클 한참 돌린 뒤, 기믹 끝난 뒤 같이 확실한 딜몰타임에 아드먹고 박으면 포화 살짝 삐져나옴. 그래도 미런 딜이 확실하게 올라서 딜몰이도 괜찮은듯. 점지로나 탄지로로 하면 다 넣을 수 있을 것 같음.
만약 점무로 한다고 생각해도 나쁘지 않은게, 미런, 포화 따로 넣으니까 시간 약간 남고, 이 남는 시간에 화방 박을만 할 것 같음. 대략 1초정도 옵힛이 남음. 푸불 기준으로 약 1초정도 넣으니 매 사이클마다 화방 넣기가 가능할 것으로 보임.
덤으로 패턴으로 보스가 돌아다니면 따라다니느라 옵힛 내에 스킬 다 박기 어려운데, 이건 시간이 좀 남으니 넉넉하게 박을 수 있어서 실전적으로도 괜찮을 것 같음.
안그래도 미런 포화 맞추려고 하다가 보스 도망가면 쓰기도 안 쓰기도 애매해졌는데, 애초에 사이클 맞출 생각 자체가 없으니 오히려 유동적으로 딜하기 더 좋음.
대신 미런 가동률이 떨어지는건 팩트라 오래 패야하는 레이드에서 어떻게 딜이 달라질지는 모르겠음. 단순 딜비교로만 봤을때는 딱 줄어든 가동률 만큼 딜이 늘어나는 것 같긴 함.
암튼 결론은 나름 해봄직하다. 실전딜 생각했을 때 말뚝이 길면 불편하고 , 사이클이 유동적으로 굴러가야 할 때 강점이 더 드러날 것으로 보임. 조만간에 종막 2관 하드 돌고올건데 특별한거 있으면 후기로 돌아오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