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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 최마효율은 특성비보단 스킬세팅에 갈린다고생각함

두릅머리냥냥
댓글: 3 개
조회: 1816
2022-01-07 14:43:18
  • 수호의연주 3트포를 날수를 쓰느냐, 안쓰느냐
  • 룬에 속행,질풍을 활용하느냐 집중으로 타협하느냐
  • 낙인기 사용스타일에 따라 다름
  • 광시사홀벅샷 중 2개 이상을 채용하는 바드면 마나 코스트 감소함
  • 사숔 빈도를 많이 활용할수록 마나 코스트 상승 (1낙 사숔 > 2낙 사숔+하프 > 2낙 스티그마+하프 > 1낙 하프)
  • 팔찌옵션


뭐 신속 몇 이상 최마주고 이런게아님
사람들마다 저 세팅이 천차만별이기때문에 누구는 최마없으면 못하고 누구는 최마없이도 할만할수도있는거임

1. 수호의 연주 3트포 날수 OR 상면
개인적으로 아군 피를 선 보호해주고 RDPS를 상승시켜주는 날수 메인 빌드는 최마가 있어야 수월했음
날수 메인으로 안들고가겠다면 어째저째 타협해서 최마를 빼고 다른 고점을 찾는방식도 괜찮을거같음

2. 룬 
마나로 인해 변경되는 룬은 타협의 영역
고점은 항상 속행,질풍이고 여기서 양보해서 집중으로 간다는 개념 

3. 낙인기 사용 스타일 (코스트순위 : 1낙 사숔 > 2낙 사숔+하프 > 2낙 스티그마+하프 > 1낙 하프)
1낙인은 사숔은 정말 마나코스트 대비 비효율인거같음 (낙인가동률만 따지자면) 
가동률만 본다면 1낙인은 하프에 손을 더 들어주고싶음
다만 무력화 및 기믹수행의 영역에서 사숔을 꼭 채용해야한다면 2낙인이 낫지 않겠나 싶음

4. 광시사홀벅샷 중 택N
이건 정말 큰 부분임
광시사홀벅샷 중 하나만 택해서 가는 바드랑
둘 이상을 채택하는 바드는 레이드 중 스킬 한칸이 차이나게되어있음
하나를 택해서 가져가면 쿨마다 돌려줄 액티브기가 7개
둘을 택해서 가져가면 쿨마다 돌려줄 액티브기가 6개

5. 팔찌옵션
마나회수 옵션인데 이건 2번과 마찬가지로 타협의 영역

Lv12 두릅머리냥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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