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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밸런스] 로웬 필드쟁 시스템 이런건 어떤가요

결정장애심함
조회: 452
2022-12-20 23:56:34
로아 전투엔 경직시스템이 있어서 떼쟁이 그닥 안어울리잖슴까
(같은 경직시스템잇는 던파도  대장전만 하는것처럼)
그래서 전투를 넓게 분포하도록 유도하는 시스템을 생각해봣슴다.

----배틀로얄+거점호위 짬뽕.---

중앙엔 고정형 거점하나 + 적당한 속도로 랜덤이동하는 이동형 거점이 4개정도 있고
거점에 들어와있는 시간동안 점수를 얻음.  거점 반지름은 지금의 2배

배틀로얄이기에 살아남아잇는 시간에 비례해 점수획득(소량)
당연히 킬을 따면 많은 점수 획득.. 

필드위의 랜덤상자가 나와서, 열면 점수획득하지만 한동안 자신의 위치가 노출되고 그동안에 죽으면 점수뺏김.


각 점수 비중의 밸런스를 잘 맞추면 괜찮을거같지 않나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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