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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밸런스] pvp 컨텐츠 변경점(개인생각!)

서비여요
댓글: 3 개
조회: 785
2023-04-11 20:08:59
개인적인 생각일뿐!

1. 시야의 자유로움

로아는 시야고정 때문에 결국 고이다보면 아래시야 위주의 운영으로 많이 몰리게 됨

ex) 롤 처럼 시야를 자유롭게 볼 수 있게 하거나
ex) 좀보이드 처럼 바라보는 방향만 밝게 볼 수 있는 식의 시야를 바꾸는건 어떨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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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경직, 피격, 상태이상을 최소한으로 감소 + 에임의 중요성

현재 증전메타는 매칭 랜덤 조합 시스템으로 팀원이 누가 어떤 직업이 걸릴지 랜덤입니다.
티어마다 유저마다 느끼는 점이 다르겠지만
원거리 多타수, 경직 콤보를 사용하는 직업들을 만날 확률이 높고
이러한 직업 인구수가 늘어 多타수 경직을 버티면서 반격할 직업이나 이동기가 상대적으로 많고
짧은 시간에 즉발 콤보가 수월한 직업들이 많아짐

여기서 개인적인 생각은
경직, 피격, 상태이상같은 스킬효과를 최소만 사용하면서
약간의 에임의 중요성을 높이는거죠

다만 여기서 스킬의 범위나 맞추는 난이도가 쉬울수록 약하게
넓은 스킬은 가장 안쪽부터 가장 바깥쪽까지 맞추는 범위에 따라 데미지가 다르게 적용
트포도 범위를 좁게 할 수록 맞추기 어려울수록 데미지가 높게 들어가는 형식으로 바꾸는거죠


여러분들은 다른 게임에서 있거나 좋다고 생각하는 시스템이나 방식 있으신가요!!

Lv24 서비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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