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게틀링건 - 강경직 변경
※ 스카우터 전술사격도 강인함에 강경직인데 게틀링건에 강경직 안 줄 이유 뭐임?
쿨 증가시켜도 되니까 강경직으로 바꿔주라...
2. 휘두르기
- 기절시간 롤백
※ 현시점 기준 사기캐들 보면 예전 휘둘 극딜콤보랑 별반 다를게 없는데 다시 롤백해줘라
3. 네이팜탄
- 피격면역 추가
※ 피격이나 CC기 둘 중 하나 택일인 유틸이 있긴 하다만 이 정도 선딜이면 쌩으로 맞추기 쉬운거도 아닌데 피격면역 줘도 되지않냐?
4. 곡사포
- 경직면역 추가
※ 곡사포도 이 정도 선딜이면 경직면역 줘도 충분하다 생각한다.
블래가 ㅈ밥 취급 받는게 휘둘콤보 후 뒤가 없어서일거임
그렇다고 휘둘콤보가 예전만치 쎄냐?
휘둘 너프 먹고 미폭 - 공폭 연계는 확정으로 되지도 않아서 보통 미폭 - 곡사 - 화방 또는 견제용 스킬 씀
아니면 차라리 벙커링을 해야하는데 벙커링이 어디 쉽냐?
블래 한번이라도 해본 사람은 휘둘을 주력으로 하는 플레이보다 벙커링이 훨씬 힘든거 알꺼다
긁는게 아니라 현시점 블래한테 지는건 단지 이해도 부족이 큰 이유일꺼다...
그나마 홀딩 게틀링건 쓰면서 몇몇 근접캐릭한테는 할만한데 이외에는 너무 무기력하다 ㅠㅠ
그리고 경쟁투혼전은 투혼버프때문에 휘둘메타가 거의 먹히지도 않음
그래서 고티어에 블래스터 보기가 하늘의 별따기인거 같음
ㅈ마게가 나름 인벤글도 의식 한다는 말이 있어서 한번 징징거려본다...
저 4개중에 2개만 해줘도 숨 좀 트이겠는데 후...
그리고 번외로 증전에서 말다툼 붙는거 보면 사기캐인게 꼬우면 합류하라니마니 하는데 물론 그 말이 정답이긴하지...
근데 근본적인 문제는 이런 막장밸런스를 고치는게 맞는거지 합류의 문제가 아닌거같음
보통 그런 불합리함때문에 말다툼하는데 둘다 틀린 말은 아니지만 무작정 꼬와서 합류한다고해서 이런 큰 틀의 문제는 해결될 기미가 안 보일거 같음
대부분은 게임사에서 이 정도로 말이 많이 나오면 손을 보기 마련인데 로아는 피빕을 아예 손 놓은거 같음
나도 그렇고 다른 인벤유저들도 그렇고 징징거리는게 누구 눈에는 거슬리고 그럴 수 있는데 이렇게라도 계속 징징거려야 개선시켜주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