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토론 버그 제보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토론] 올 여름 대재학 행보 예상

아이콘 철퍼덕
조회: 412
2026-06-22 10:41:59

1. 겨울업뎃 준비

베이스
NO리셋 예상
없어도 시즌4 느낌 들 정도로 확실히 준비


2. 민감한 사안들 다루기

이미 로드맵이 풍족하므로
가끔 라방으로 시즌4(가칭) 진입 전 정리할 사안들
왜 안했는지, 왜 안할건지, 왜 할건지 꾸준히 설명  
ex) 6회제한은 경제적 문제도 있지만, 현 로아는 레이드게임이므로 트라이의 재미를 해하는 분위기를 경계한다.
시간의 흐름에 따라 캐릭터 수가 자연스레 많아지면, 트라이에 느끼는 부담이 가중된다.
(숙제가 많아짐 > 트라이시간 부담)
숙제 피로도 자체도 높아지는 등의 반작용이 있다. (공팟 예민해짐)  



3. 시즌4 기대감 + 불안감 덜어주기

라방에서 시즌=리셋이라는 불안을 덜어낼 필요가 있음

예고의 예고 문제가 아니라 홍보의 문제


결론
라방(이랑 밸패가) 좀 자주올듯
마하라카 GM등장같은 이벤트도 있을라나?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