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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슈] 카멘 실망스러운 부분 얘기해봅시다.

결정장애심함
조회: 309
2023-09-18 01:50:11
3관은 걍 노말로 도망치긴 햇지만, 종합적으로 봤을때 1,2관 보다 인상적이지 않고
차라리 1,2관이 더 재밌고 다음주에 한번더 할게 기대가 됩니다.

1. 격돌시스템.
  거창하지만 그냥 단순 QTE 시스템인데, 단순히 누르는게 아니라 리듬게임처럼 타이밍까지 있어서 생각보다 실수가 많이 나온다. 즉 딱히 재미랄건 없는데 실패시의 리스크와 스트레스는 크다.  가시성개선이나 판정을 좀더 넉넉하게 하는게 어떨까 싶다. 차라리 다른데를 빡빡하게 하고(분신전투같은데), QTE는 앵간하면 성공하는 난이도로 가져가고 어쩌다 실패하면 놀릴수있는 밈이 될법한 수준이 [게임]으로서 유쾌한 유저경험에 더 유리하지 않나..

2. 무력화가 너무 안쓰인다.
 카멘이 무력없는건 인정,,, 근데 카멘검을 싸우게해놧으면 검은 무력잇어도 되지않나?? 그나마 잇는 순간무력패턴도 2차시기부터 거의 불가능할정도로 빡빡하게 해놔서 무력이 갖는 메리트가 너무없다. 무력세면 2차무력까지는 가능해야하는거 아닌가? 

3. 자기 분신과의 전투
 자리찾아가는 기믹에서 마우스반전은 아브렐때도 잇엇고 나름 타당하다.
그런데 자신과의 전투, 즉 프로켈전투와 비슷한 피비피 모드 전투에서 마우스 반전은 도대체 무슨 의미와 재미가 잇죠?  마우스 반전이란 상당한 페널티가 잇으니, 적 자체는 주력기 한두대면 죽는 허벌창이라 전투의 재미나 긴박감은 전혀 없는데, 격돌과 마찬가지로 손꼬여서 실패햇을때의 리스크나 불쾌감은 엄청크다. 
그냥 마우스 반전없애고 약간 프로켈처럼 어렵게 내서 전투자체의 재미를 주는게 맞다고 봅니다.

솔직히 막판에 맵 좁아져서 가장자리에서만 싸우는것도 왱 스러운데 그건 일단 뺌..

Lv31 결정장애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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