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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슈] 냉정하게 카멘 3관 완성도 잘만든거임?

결정장애심함
댓글: 16 개
조회: 718
2023-10-02 03:03:27
못만든건 아닌데, 솔까 지금같은 퍼클런 분위기 아니엇으면 어땟을까..
( 개인적으로 1,2관은 엄청 잘만들엇다고 생각함)

일단 최적화 부분에서, 분신에서 검기쏘는 패턴때 프레임드랍 극심하던데 좀 이해가 안가는 부분이고..
(생존에도 영향잇는 부분이니까 더더욱 신경써야지)

격돌도 가장 그럴듯한 워로드로 공개해서 멋져보이긴햇음. 
근데 본질은 qte 인데 리듬게임마냥 연속노트를  넣엇지만, 리듬게임 음악처럼 박자감에 도움주는게 전무해서
플레이 감성상 불쾌함. 노트 연출도 그닥 타이밍감이 잘오는 연출도 아니라고 생각하고..

그리고 무력이 너무 안쓰임.  검멘 순간무력 2회차부터 불가능수준인것도 비합리적이라 보고,
카멘이 강력해서 찐무없으면 적어도 검멘엔 찐무 있어야 무력 밸런스가 맞지않나?
게다가 레이드시작시 검멘무력같은 경우는 무력이 세면 오히려 딜타임 손해보는데 이게맞음?
오히려 무력빨리시키면 일정시간 안정하게 딜넣을수 있게 해주는게 합리적이지 않나
개인적으론 검멘부분 재미도없는 부분이라 생각해서 찐무나 순무완화 넣어서 좀더 수월하게 하는게 맞다고봄.

그리고 마우스 반전상태서 자기분신이랑 싸우는거는 진짜 별로라고 생각함.
반전페널티땜에 밸런스상 적 자체는 개허벌로 만들어져잇으니, 그냥 실수시 불쾌하기만하고 전투재미 0.
차라리 반전을 안넣고 분신전투 부분을 좀더 빡세고 분량있게 만드는게 나았을거같음..
(밸런스상 검멘파트 너프, 분신파트 버프가 좋을거같음)

마지막으로 아무리 카멘이라지만 4관이 따로 있는 상태에서 3관을 너무 빡세게 만든듯함.
낙사랑 빨강패턴등등 실수를 용납하지 않는 너무 빡센구조, 그로인해 지금 교머너 블래처럼
직업간 밸런스도 별로고 피로도도 너무 심함..

전반적인 빡셈은 퍼클런이벤트 후 너프한다고해도, 다른 부분들은 개선필요하다 생각함.



Lv31 결정장애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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