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로스트아크를 시작한지 1년 조금 가까이 한 모코코도 아닌 그저 평범한 로아유저입니다.
사사게에 처음 들어와보며, 사람들이 고의 트롤 또는 비매너유저 등 많은 유저를 박제 시키는 곳이라는 말을 듣고 생각나서 올려봅니다.
방제는 쿠크 3관 반숙 징징이사절(?) 이라는 방이였습니다.
한창 쿠크를 제일 많이 갔고 연습을 많이 하였습니다.
그래서 들어가고, 3마일 때 실수로 들어가기 직전 피반으로 피를 관리 하지 못하여 죽었습니다.
죽자마자 바로 사과를 드렸지만 바로 "피곤한데; 이게 어렵나요 ;" 라고 하셔서 그럼 3마 좀 부탁 드린다고 했더니 연습도 안하고 왔냐고 비꼬기만 하고 3마 안가고 리트 후 2트 시작과 동시에 갑자기 딜이 안나온다며 중단하더니 바로 저를 강퇴해버렸습니다.
'님잘못맞음' 에 네 라고 답한겁니다. 연습 안하고 왔냐는 말에 대답한 것 아닙니다.
솔직히 딜이 잘 안나온건 아니구 그냥 제가 마음에 안드셨는지 중간에 바로 중단 박고 말씀하신 것 같아요.
3마 솔직히 말씀 드리자면 전부터 자주 했었으며, 첫 트에 3마 전 실수 제 잘못한 것 인정하고 친구 요청 드리고 사과드리려고 했습니다.
근데 갑자기 "꺼지라 그냥" 귓속말을 하셔서 저도 한마디 하려 했지만 안보내졌습니다..
아무리 제가 잘못했지만, 꼭 저렇게 말씀하셔야 하는 건지, 로스트아크 게임 자체가 원래 다들 그런건지 저는 잘 모르겠습니다.
저분은 원정대 레벨 200이 넘고 게임을 오래하신 분이시더라구요,,
이 글은 제가 그냥 기분이 나빠서 올렸습니다.
제가 잘못 해서 욕먹을 만 했으면 다시 사과드리겠습니다.
그분의 본캐는 서버 카단, 직업 블레이드, 아이템레벨 1592.50, 닉네임 당신의뚝배기단단하신가요
입니다.
많은 관심과 댓글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기분이 풀리고도 너무 행복합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즐로아 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