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건 요약
1. 발탄하드 숙제팟 파티 들어갔습니다.
2. 출발하고 처음 다리건너기전 남는시간에 파티원 스펙 구경하는중 아르카나(궁이영) 스펙이 이상한걸 발견했습니다.
3. 아니;; 아르카나님.. 각인이;; 라고 작성자가 의문을 제기합니다.
4. 같이가신 고스펙 기공사(댄싱컬) 업둥이라고 말씀해주십니다.
5. 아르카나님 머쓱해요 이모티콘 쓰신거보고 발탄인데뭐 그냥가자 하고 1관클리어합니다.
6. 1관클리어하자마자 잔혈 40프로 드신 기공사(댄싱컬) 불만없제~ 시전하십니다.
7. 딜량은 업둥이 하셔도 전혀 문제 되지 않고 상관없습니다만. 업둥이 고지도 사전에 받지 못하였고. 그냥 숙제팟들어가서 이상한 스펙 이상하다 한건데 반말로 불만없제 라고 들으니 기분이 상당히 좋지않아 1관클리어후 쫄을 잡으면서 언쟁이 일어납니다.
8. 늦게오신 다른분도 그제서야 업둥이 있는걸 알았습니다.
9. 딜 40퍼 넣었는데 뭐더필요하신가요 하고 상당히 비꼬는 말투로 들리기에 업둥이 사전 고지도 없었고 그냥 중단을 눌렀습니다.
10. 발탄인데 굳이 업둥하면 안되나요 하며 당당하게 말씀하십니다. 각인이 이상하니까 이상하다고 하는게 문제냐고 물어보고 업둥이라고 하길레 스펙보니 업둥이도 괜찮겠구나 해서 그냥 진행했다고 하는데 중단 눌렀다고 붙잡고 늘어지기 시작합니다.
11. 원래 이런사람인가 하고 사사게 검색하는동안 다른 공대원들하고 또 시비가 붙기 시작합니다.
12. 공대장이 사전에 고지를 못해서 미안하다고 그냥 하자고 하는데 공대장이 사과하시고 또 발탄이고 하니 그냥 가기로 합니다. 분위기 어수선한 상황에서 배탬도 제대로 못챙기고 파괴가 잘안되고 해서 리트가 나고 공대가 그대로 터집니다.
5장 밖에 첨부가 되지 않아 댓글에 나머지 첨부해보겠습니다.
문제가 되고 제가 예민하게 반응한거면 사과드리겠습니다만.
다짜고짜 반말로 말씀하신건 상당히 기분이 좋지 않아 사사게에 올리게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