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래스터가궁금한사람, 애교머리사장, 젠틀문스터, 애교머리장싸장, 애교머리수문장, 실링이복사가된다구, 거기장프로카드돌려, 저는그렇게생각한다구요
TEAMO길드 노탑 숙코 박제하겠습니다.
방제는 "노탑 1-4 숙련 빡숙 랏딜 방"으로 제가 팠습니다.
정상적으로 1관문 종료하고 2관문 시작하던 도중, 시작하자마자 갑자기 블래스터가 누웠습니다.
[2관문]
1트 했을때 아무도 뭐라하지않았고, 블래스터도 사과하길래 그런갑다 하고 넘어갔습니다.
2트 -> 블래스터가 또 바로 누웠습니다. 제가 빡숙팟인데 살짝 당황했고 눈치를 줬습니다.
3트 -> 배마의 서브주시 관리 실패로 터졌습니다. 그냥 넘어갔습니다.
4트 -> 짤패턴에 3번 째 누웠씁니다. (카운터를 못쳐서 짤패턴을 본 뒤라서 살짝 힘들었을거라 감안하고, 카운터 못쳤을 때 회피기 빼는 구속, 메인구속 누가 할지 정하고 다시 시작했습니다.)
5트 -> 러닝 끝난뒤에 라카이서스가 점프하는거에 맞고 블래스터가 또 누웠습니다. (깰수있어서 아무말도없이 그냥 진행했고, 배마까지 도중에 죽어서 인파랑 도아가 두명이서 빡시게 2관 클리어했습니다.)
[3관문]
브리핑 했고, 핑까지 찍어줬는데 3번째 기둥 실패했습니다. ( 배마 기절걸려서 케어해주느라 누가 어그로인지는 못봄) 그래서 대부분 스택이 높은상태였고, 다들 1번씩 빠져서 스택관리했습니다. (여기서 블래만 스택관리안하고 딜했습니다.)
그러다가 스택 13스택 이상 쌓여서 제가 계속 실드케어를 해도 데미지를 못버티고 죽었습니다.
* 3명이서 3관문 클리어 후 방제가 빡숙이였기 때문에 살짝 예민해져도 되냐? 집중해달라는 식으로 채팅을 쳤더니
내가 잘못한게 아니라 남들이 못한 실수도 내가 암말안했음 왜 저한테만 뭐라고함? 3관문 같은 경우도 스택이 13스택되서 죽은건데 이걸 왜 뭐라고함? 식으로 이야기 시전
저랑 인파가 빡쳐서 아니 지금 잘못이없다는거에요 그래서? 지금 몇번을 본인이 누웠는데 그렇게 말씀하세요? 하니깐 4번중에 2번은 제탓까지 아니라는건데 라고 계속 남탓을 시전하기 시작
그래서 제가 그냥 빡쳐서 중단했습니다. 사실상 2관문, 3관문 전부다 딜욕심 부리면서 죽은걸 봣는데 아무말도 안했는데 좋게말했는데 그런식으로 말씀하지마세요. 더이상 실수하지말라고 눈치주는건데 왜 그렇게 예민하게 반응하고 사람의 신경을 건드세요?
그렇게 실수를 많이하면 길드팟을 가든 반숙팟을 가든 그냥 숙련팟을 오지마세요.
죽을때마다 죄송합니다만 시전하고 넘어갈거면 그냥 전부다 죄송합니다 시전하고 눕클하시게요?
그딴 행동 너무나도 맘에들지않네요.
대화내용 및 시스템안내 채팅 전부다 캡처해서 올립니다. (이미지 5개 까지라서 여기까지만 캡처해서 올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