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오전 '비아키스 숙제방 노폿가능' 에서 비하를 하던 중이었습니다.
1팀 스카 소울 소울 소울
2팀 워로드 배마 슬레 도아가
1관을 무난하게 클리어 후 2관 시작 전 검빨 번호 정하는 상황에서 슬레이어 님이 이게 뭐였더라? 라고 하시길래
숙코인가 하는 의심이 조금 들기 시작했습니다
. 
2관에서 큰 사고는 없이 3관으로 넘어 올 수 있었고 3관으로 시작 전에 슬레이어님이 기억이 안 난다는 채팅을 치시길래 숙제방인데 기믹도 제대로 숙지가 안 된 사람인가? 하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3관 시작 후 아재 패턴에서 2팀 배마님이 발 밑에 똥을 빼지 않고 12시 구슬에 손을 대고 있길래 놀래서 위험핑을 찍었지만 구슬 장판에 아슬하게 똥이 같이 깔린 상황이었습니다. 그 상황에 아재 패턴 2개 실패로 서폿이 없던 1팀 소울이터 님이 한 분 죽으셨고 그 상태로 진행을 하던 중이었습니다.
아재 패턴 이후 바로 3시로 가 장판으로 매혹게이지를 빼고 무력 패턴을 하던 상황에 늦은 시정으로 슬레님과 배마님이 죽으셨습니다. 15+ 방이었기 때문에 리트 하지 않고 계속 진행하다 촉수 패턴에서 1팀 소울이터 님이 매혹을 당해 스카님과 소울이터님이 죽고 인원이 반토막이 나 촉수 패턴이 끝나고 나니 살아 있는 사람은 1팀 소울이터, 2팀 워로드와 저(도화가) 이렇게 셋 뿐이었습니다.
그 상황에서 여기 숙제 파티 아니냐는 채팅이 올라옴과 동시에 2관 시작할 때와 3관 시작할 때 슬레이어님이 하셨던 발언들이 언급되기 시작했습니다. 제가 생각 하기에도 숙제 파티에서 기믹이 생각 안 난다는 채팅은 눈살이 찌푸려질 법 했다고 생각했고 결국엔 3명이서 비하를 클리어 했습니다.
클리어 후에 2팀에 계시던 워로드 님이 화가 많이 나신 나머지 거칠게 말투를 사용하시긴 했지만 틀린 말은 없다고 생각해서 조용히 있었는데 닥치라고 하고 가시더군요 ㅠ_ㅠ 캐릭도 꽤 많이 키우시는 것 같던데 숙제방에서 계속 이거 뭐더라? 기억이 안 나라고 하는 게 맞는 행동일까요? 숙제방 아니냐는 말로 슬레이어 님을 화나게 한 다른 분들이 잘못일까요?

* 숙제 방인데 3명이서 클리어 했으나 다른 분들은 사과하고 감사하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하고 나가셨습니다, 그래서 다른 분들의 언급은 따로 하지 않았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