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브 1-3은 3관문이 좀 귀찮은 요소가 많아서 하12노3 방을 찾아서 갔습니다. 방제는 숙련에 60+ 였던걸로 기억합니다. 들어가서 1관문 보스 나뉜 상태로 있는데 공대장님께서 아제나를 쓰시길래 아제나 뭐죠? 라고 말했습니다. 그랬더니 공대장님은 파괴 없어졌다 친절히 답변해주셨고 이 문제의 워로드가 말을 싸가지가 없게 하길래 그냥 그러려니 하고 넘어갔습니다. 제가 2파티 1번이고 워로드는 1파티 3번입니다. 장판자리는 대칭되는 4시 9시 입니다. 근데 12,6시에서 좀 늦게 들어갔고 장판이 늦게 젠이 되어, 저는 미리 근처에서 대기타고 있다가 들어가서 세이프 워로드는 끝까지 보스치다가 늦게 들어가서 뒤졌(?)습니다. 스샷에 제가 관계가 있더라도 저하고 당사자들 제외하고 다 닉네임을 가렸으나, 중간스샷에 보시면 공대장님이 뜬금포로 워로드 아는 사람 아니다. 나는 소울이터랑 듀오다 라고 문맥상 아무도 궁금하지 않은데 소신 발언을 합니다.(공대장 입장에서 파티분위기 곱창나는걸 방지하기 위해 워로드를 쉴드 친거까진 이해합니다만 소울이터는 왜 워로드에게 쉴드를 치는걸까요?) 누가 묻지도 않았어요. 갑자기 이런 말씀을 하십니다. 여기서 살짝 합리적 의심이 들었어요. 그래서 공대장님이랑 소울이터님도 닉은 가리지 않았습니다.
저하고 한분 더 워로드에게 왜이리 당당하냐 부터 따졌지만 파티분위기 곱창날까봐 14:38경 저의 지 옳다는데 냅두죠 이말을 끝으로 워로드에 대한 관심을 끊었으나, 워로드가 계속해서 공대챗으로 궁시렁 대더라구요.
끝나고 난 뒤에 저와 어떤분 한분(블레이드)은 저 워로드를 차단했습니다.(그때까지도 공대장님 소울이터님 워로드랑 끝까지 남아계셨습니다.)
계속 끝나고 남으라고 하더라구요 계속 보기도 질려서 차단박고 저도 저 워로드가 좋아하는 팩트로 몇마디하고 카오스게이트를 갔는데 왠 미친사람이 계속해서 친추가 오더라구요? 그래서 한번 받아봤는데 첫마디 부터 욕입니다. 저는 아까 그 워로드라고 직감했고 본캐냐? 이러고 다시 차단했습니다. 차단하는 와중에도 친추를 얼마나 빨리하는지 차단하는데 애를 먹었습니다. 여러분들도 이런 미친사람 조심하세요. 꼴에 길드장 입니다.
공대장님 이 글을 혹시나 보고 계신다면 이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본인 피셜로 워로드와 아는사이 아니다 뜬금없이 말씀하신 것 궁금하진 않았지만 뭐 이해할 수 있습니다. 근데 제가 들었던 합리적 의심은 계속해서 워로드를 감싸주시려고 하고 다른 파티원들 공대원들 아무도 워로드 편을 들지않는데 유독 공대장님과 소울이터님 두분만 편을 들더군요. 그래서 합리적 의심이 들었던 것이고, 그게 확신이 된건 3관문 반격기때 반격기 친사람을 공대장님이 직접 말씀하신 부분에서 였습니다. 닉을 가리긴 했지만 저와 블레이드님이 워로드가 죽고나서 입꾹닫 한것에 대해 이야기를 했었는데 반격기 때 누구나 실수로 칠수도 있는 부분을 가지고 공대장이라는 분께서 대놓고 그렇게 꼽을 주시니 이건 좀 그렇죠? 그래서 였습니다. 공대장님과 소울이터님도 박제를 할 예정이었으나, 제 개인적인 의심으로 인해 증거자료도 미흡한데 박제할순 없어서 그냥 닉만 가리지 않았던 거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