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영상 속 슬레이어고 대상은 서머너입니다
하브 4관에서 정말 어이없고 적반하장식 선동을 당해서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상황 설명을 하자면, 7줄 카운터패턴에서 1파티 메인카운터에 서브가 저였고 서머너는 배정된 역할이 없었습니다.

첫번째 2운석은 5시에 나왔고, 첫번째 찐 두번째 짭이었습니다. 그런데 저상태에서 서머너가 카운터를 쳐서 5시 메인 카운터였던 소울이터님과 짭카운터쳤던 서머너가 낙사했고, 저는 "모하니 서머너야" 라고 채팅을 쳤고, 서머너는 "아맞다 소리" 라고 답했습니다. 상식적으로 숙련팟에서 빨강을 보면서 카운터를 치고 아맞다 라고 하는건 숙코라고밖에 생각이 안들길래 "아맞다?" 라고 채팅을 쳤고 일단 넘어갔습니다.
두번째 사건은 이후 똑같이 5시에서 나온 짭카운터를 브레이커가 쳐서 저와 브레이커가 낙사를 하게 되었습니다.
그것에 대해 저는 "머하냐 진짜" 라고 챗을 쳤고, 브레이커님은 손만 올려둔다는 걸 실수로 카운터를 쳤다고 사과했습니다.
여기에 화룡점정으로 카운터기믹 성공 시 나오는 구슬을 2파티 바드가 늦게먹어서 바드까지 사망하고 1파티 3명만 남게 되었고, 저는 답도없는 상황에 장애인들임 이라고 채팅을 쳤습니다.
그러자 서머너가 긁혔는지 지가 내거 보고있었는데 지도 낙사해놓고 죽은걸 뭐라한다고 선동을 했고, 저는 어이가 없어서 감정이 격해져서 ㅄ이라는 욕설까지 하게되었고, 오히려 서머너는 "욕설 신고" "제재 잘 쳐머겅" 등 비아냥거리며 저를 조롱했습니다. 이미 리트가 1회 난 상태였고 본인 때문에 2리트가 될뻔한 상황이었는데 반성하는 기미는 전혀 없고 죽을수도 있지 라는 스탠스에 너무 화가나 글을 작성해봅니다.


마지막 레전드 화룡점정
본캐 숙빈마마/ 부캐 마린마리린 (하브4관 참여캐릭)
당시 상황 영상첨부합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QV48tv8u4_A
3줄요약
1. 하브4관 카운터패턴에서 지가 서브도 아닌데 서브자리 와서 빨강운석 카운터침
2. 쳐놓고 아맞다 소리 이 ㅈㄹ함
3. 욕먹으니까 긁혔는지 억울하게 죽은 글쓴이도 낙사한 숙코인데 왜 뭐라하냐고 적반하장으로 나옴
4. 역시 그 서버 라며 카마인 서버 비하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