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숙제팟에서 벌어진 일입니다.
첫트라이 8카운터 치고 빨간선 밑으로 카운터 로그입니다. 8카운터 끝나고 마지막 카운터 때부터 입구에 서계시더라고요. 약간 쎄했지만 안쳐도 되니까 넘어갔습니다.
하지만 ㅋㅋㅋㅋ
이후에 카운터 흐이챡(다른팟 블레이드)님이 처음 카운터를 치고 번개치는 구간 지나 제가 친 이후에 아무도 치질 않았습니다. 심지어 늦게가서 무력or카운터 구간에서 카운터가 나와 아무도 치지 못했고 마지막 카운터는 다른팟 블레이드님이 먼저갔지만 치지못하고 뒤따라오던 사람들 전멸,,,
그럴 수 있지 라고 생각하며 채팅에 먼저 간 사람이 쳐달라하고 넘어갔습니다.
하지만 두번째 상황
달라진게 없네요. 불안해서 카운터는 다 쳤지만 블레이드의 카운터 쿨은 16초 혼자서 다 커버는 힘듭니다. 파티원에 워로드, 창술 같은 상시 카운터와 짧은 쿨의 카운터를 가진 직업이 존재했지만 다들 유기하더라고요. 카운터 치려는 무빙을 전혀 보이지 않았습니다. 그래도 그럴 수 있지라고 생각하고 마지막꺼만 쳐달라했는데 디트님이 짭카를 치시더라고요. 때문에 히든을 못 보는 상황이 되고 중간 쫄 잡는 구역에서 "심각한데" 라는 한마디를 쳤습니다.
이후에 히든을 못쓰는데 공대장은 에스더를 쓰지 않더라고요. 사람들이 숙련인 사람이 많이 없는 파티라는것을 느끼고 2관이라도 깨자 싶어서 잡기 조심하라는 채팅을 쳐주었습니다.
잡기 나올 타이밍에 핑도 찍어줬고요.
하지만 아니나 다를까 사망,,,, 채팅은 게임을 하는 와중이라 저도 피하면서 친다고 말이 짧아졌습니다. 심기가 불편했는지 제가 타겟이 되고 중단 박고 빠르게 내보내버리네요.
어느정도는 커버를 해줘도 이정도로 숙코짓을 하는건 커버가 안됩니다...
지인을 감쌀거면 카운터나 치고 감싸라 제발 똑같은 숙코놈들이 숙련팟에서 어물쩡 깨니까 본인들이 잘하는줄 알고 온거 같은데 그런 놈들이 7명 모이니까 못깨지 망할놈들아
숙제팟인데 리트나는게 말이되니,,,,?
어른은 무슨 제발 어른이면 숙련되지도 않은 상태에서 위장으로 취업해가지고 사람들 시간이나 뺏지마세요.
본인 일에 책임질 수 있는게 어른입니다.
+끝나고 대기방에서 제가 먼저 가서 칠 수가 없었어요. 이러던데 제가 먼저가는건 다 쳐드렸고 발맞춰 갔습니다. ㅎㅎ 카운터 타이밍 때 뒤에서 스페! 조차안쓰고 걸어오면 무슨 직업이든 카운터 못쳐요.
그리고 신속 캐면서 저 뒤에서 손가락 쪽쪽 빠는게 맞나요?
남탓만 하지말고 본인 플레이 좀 다시 되짚으세요.
반성할 줄 아는 어른이 됩시다. 아직도 키크는 중 이신분 ㅎㅎ
이젠 댓글로 날조도 하려하네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