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림천택 홀리나이트 (공대장)
쭐떡 소울이터 - 숙코
여성유저집으로유인 블래스터 - 숙코
이 3명이 범인입니다.
3명 다 카제로스 서버이며 지인들입니다.
하브 1관부터 블래스터(여성유저집으로유인) 자리를 못 잡는 모습이 보였습니다.
이때부터 경치작+카드작 방에 숙코 같은 모습이 보여 이상하게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하브 2관에서도 문양 넣기 패턴에서 소울이터(쭐떡)와 블래스터(여성유저집으로유인)이 자리를 못잡고 얼타는 바람에 제가 시정을 쓰면서 살게 되는 상황이 연출 되어 죽을뻔했습니다.
이 외에도 블래스터(여성유저집으로유인)이 자리를 못잡아 2파티 다른 한분도 죽을 뻔 하셨었다고 이상하다고 숙코인거 같다고 말씀하시더라구요. 이 외에 짤 패턴도 거의 피하지 못하는 상황들을 보면서 이건 숙코들을 데리고 온
업둥팟 인거를 느끼고 기분이 너무 나빴습니다 카드작+경험치작 파티인데 말이죠.
이 후 소울님 죽을뻔했다고 넌스레 말씀을 드렸지만 대답을 하기는 커녕 읽씹을 시전하시더라구요?
보통 사람이라면 이런 말을 하기도 전에 죄송합니다 제가 이래서 못 들어갔습니다 라고 하지 않을까요?
그래서 죄송하다고는 안 하더라도 이유라도 말을 해 달라 했지만
돌아오는 대답은 아 ㅈㅅ요 누가 봐도 기분 나빠하는 티를 내며 오히려 자기가 적반하장인 모습을 보이는 게
너무 어처구니가 없었습니다.
역시 나 하브 3관에서도 블래스터(여성유저집으로유인)과 소울이터(쭐떡)은 누운 채로 클리어가 됐고
공대장 이었던 홀리나이트(산림천택)은 지인들을 감싸며 저보고 오히려 현생을 살라고 채팅을 치며
나갔습니다.
사사게에 오히려 [인벤닉: 싱탱]으로 저를 숙코 및 분탕으로 저격한게 너무 어이가 없네요
증거 사진 첨부하여 숙코지인팟+인성파탄난 3명을 사사게에 박제하겠습니다.
다른 문제로 소울이터(쭐떡)은 저에게 실제로 만나자고 하더라구요 ^^
그래서 제가 번호를 달라했지만 만나자 한 사람이 막상 번호를 달라니
저 보고 오히려 달라고 하더라구요 본인은 번호가 비싸서 못 준다고
너 정말 이러다 ... 아니다 이런 말까지 하더라구요 참 대단하다고 생각합니다.
[카제로스 서버]
산림천택 - 홀리나이트
쭐떡 - 소울이터
여성유저집으로유인 - 블래스터
조 심 하 세 요.
아주 악질인 애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