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믹을 이거 한다했다 저거 한다했다 똑바로 하는게 한개도 없이 몇 번이나 터트리곤 사과 한마디 없이 남탓하려는 애랑 겜 하기 싫어서 중단하자함. 근데 이거 클골 벌겠다고 7명이 합심해서 줘패는데 이게 옳게된 게임이냐?
송댕뎅아 그리고 나머지 애들아 진짜 내가 정병인거냐?
닉 안지우는 이유는 걍 전부 박제하고 싶기 때문이다. 전부 박제할거면 내 닉도 당당하게 까야 되겠지.
하브 3관이고 노큐 기믹 정하는 중임. 빨간네모가 메인빌런. 팡팡이가 나다.
나는 파티에 워로드가 있어서 알아서 무 양보하고 뿌로 바꿈. 무한다더니 먹하겠다고 바꾼 송댕뎅이.
나는 저렇게 뿌 정한 이후로 처음부터 끝까지 뿌만 했고, 기믹 한번도 미스내거나 늦은적 없었다.
그리고 첫트 파란큐브 기믹에서 스스로 즉사레이저에 스페까지 써가며 처맞곤 허망하게 사과하는 빌런 1리트.
솔직히 여기까진 난 기분좋았고 아무 생각없이 [놀자에욕]이나 쳐날리고 있었다.
본격적으로 10창이 나기 시작한 2트. 노큐 기믹이 나왔는데 사실 다른파티가 못해서 터진 상황이었다.
문제는 먹기로한 송댕뎅이가 구슬이 날아오는 순간에도 자리에 있질 않아 워로드가 급히 대신 구슬을 먹음.
그러고 리트나고 대기실에서 우리 빌런이 하는 말이 "워로드님이 먹하실 건가요?"
여기서도 석이 나가진 않았었다. 어릴 때부터 인게임 말투가 형형거리면서 반말하는게 되놔서 했을 뿐.
그래 기분 나빴다면 미안한데 1관부터 쭉 반말했는데 왜 갑자기 여기서 기분이 나쁘냐?
니가 2번 연속 기믹 수행 못한건 미안하지 않고? 난 거기서 석이 나갔다.
그 뒤 3트. 그 와중 혼틈 먹 선언한 홀나까지 대환장에 가세하기 시작. 짤패에 끔살당하는 다른파티쪽 사람은 덤.
워로드한테 먹을꺼냐고 물어보기까지 해놓고, 또 홀나가 먹 한다고 선언했는데
3트째에 구슬을 강제로 뺏어먹은 사람은 송댕뎅이었다.
나는 그냥 쭉 뿌수고나서 한쪽 보라구슬 치우다 중앙가서 치우고 원거리 스킬이랑 회수로 무력 좀 돕는 등 내 할일만 무한 반복 중인 상황. 구슬이 꼬인 얘네는 당황해서 보라구슬을 지우거나 무력할 생각은 못하고 어버버 하다가 매혹걸리고 난리나서 또 리트.
솔직히 3트쫑 국룰 아니냐? 하기르를 딜찍하고, 곧 있으면 2막에 즙나쎈 아브가 나온다는데 (구)아브를 쳐잡으면서 3트면 쫑내는게 맞지 않냐 이 말이여ㅋㅋ 심지어 지 잘났다고 서로 말도 안통하는 상황인데?
내가 쫑선언하니 갑자기 관심이 많아진 사람들. 3리트 중 2리트가 본인책임인데 저팔지마세요 시전하는 빌런.
더군다나 먹 양보하고 무력했다라는 거짓말까지. 황금색 버프가 님한테 걸려있던데 먹을 양보했다뇨ㅋㅋ?
나는 꾸준히 걍 안하겠다는 의지를 피력하는 중. 사람들은 골드가 아쉬운지 계속 하자는 모습.
여긴 별 내용은 없고 싸우는 중. 쟨 계속 거짓말을 하고 있고 더이상 사람들은 누가 옳은가에는 관심이 없고 내가 중단누르면 계속 반대 눌르고 시작지역에 나를 강제소환해서 4트째를 시작해버림. 난 그냥 역으로 내가 꼬투리 잡혀서 털릴까봐, 할거는 해주고 여유시간에 채팅으로 싸우는 중.
중단하고 싶다는데 강제로 끌고와서는 이젠 그냥 없는사람 취급 중. 노예근성이 있는건지 뭔지 난 그래도 꾸준히 기믹을 줫나게 해주고 감금 풀어주고 정화 써주고 이러고 있다. 할만충이 내가 투덜대는게 이젠 ㅈ같다고 임티로 지워버리는 모습.
아깐 소통이 안된다고 분통을 터트리더니, 이젠 주댕이 좀 닫고 하라는 우리 홀나님.
그리고 이제 깨고 나니까 모든게 용서가 됫는지 원흉은 잊어버리고 시끄럽게 군 죄로 내가 처맞기 시작함.
그렇게 우리의 숙코빌런은 저렇게 티배깅 조지면서 탈주하셨고 나는 남은 6명 전부한테 처맞음.
ㅄ취급에 제발 좋게 좀 가자, 입좀 다물어라 조롱섞인 ㅋㅋㅋ 등등;;
캡쳐에는 없는데 우리 워로드는 중단박겠다는 사람 끌고와서 기믹 할거 다하고 세이브 시켜줄거 다시켜줬는데 딜 안했다고 가족사진도 못드는 ㅄ취급을 함ㅋㅋ 1~2관 열심히 할 땐 그래도 잔혈로 밥값 정돈 했잖아...
=====================================================================
이게 진짜 날조 1도 없는 진실임. 나타나서 영상깔거 있으면 까봐 난 진짜 당당해서 내 인겜닉도 깠다.
나는 아직도 안믿기거든? 내가 이상한거냐?
여기 하브잖아 하브4관도 아니고 하브13방이잖아 도대체 클골이 얼마나 된다고 그게 그렇게 중요함?
나를 이렇게 정병취급해서까지 깨야하는거임? 안하겠다는 사람 걍 보내주면 안되냐?
저 미친 빌런은 그냥 똥싸던거 다 묻어놓고 쿨하게 떠나고 내가 이렇게 개욕처먹어야할 이유가 뭔지, 나는 진짜 모르겠거든 내가 사회부적응자인가?
나도 회사생활하고 친구 만날거 다 만나고 결혼도 하고 할거 다한 인간인데 이런적은 로생 처음이라 진짜 당황스러워서 물어보고싶다;;
======================================================================
빌런 : (카제로스 서버 KakaoTalks 길드) 예의바른리퍼 아OI고바바 올바른디스트로이어 예의바른여자아이 여장전문 송댕뎅 딸랑구도아가
할만충
인버터로우 (바벨프리쳐컬 케이블크로스 아웃타이 숄더슈레그 가슴등하체어깨팔 5분할2일휴식 3분할1일휴식)
주학철 (주승아 주진솔 주설윤 주예승 주덕춘)
The종구 (종구가하겠음 종구가해볼게요 종구래토스 종구의나이트탐방기 청량리허척살)
천당행열차 (바드행열차 무릉행열차 아기심장소리)
Dyruke (최필먜 진짜믿어봐증명한다 슬레에연 스커에여 Bllan 빈셴쥬)
채팅내역보니 한명은 딱히 말 없고 실수로 한번 끔살당한거 뿐이라 제외함.